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트레저
한국 영국 프랑스 아프리카를 돌아 다시 프랑스. 글쓰는 직장인.해외생활과 여행이야기를 함께 담아 봅니다.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
팔로우
염지수
역사학과 기록학을 전공한 호모 아키비스트. 현재 대학교 기록연구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신난다
우리들의 음식속에서 들려오는 재미있는 이야기가 얼마나 많은지 아시나요? 그 이야기를 지금 부터 시작 하겠습니다.
팔로우
아둥바둥 김대리
현재 잘 살고 있습니다. 그간 아둥바둥 살아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나이는 들고 직급도 올라갔는데 항상 아둥바둥거리는 대리직급 같습니다. 제 이야기좀 들어보실래요?
팔로우
조성은
#로프트북스 #도서공간기획자 #북큐레이션 #서점라이브러리컨설팅 #북디스플레이 #북큐레이터_조성은 #레이어스랩 #layersLAB #analogcabinet #쇼셜책방
팔로우
기이해
글/그림 ©기이해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marie
dramatic, courage, kind, thought
팔로우
bonita
낯선 곳으로 계속해서 떠나는 이유 삶이 견딜 수 없을 때 여행을 떠올리는 이유 여행이 주는 일상의 익숙함 그 안에서 마주치는 낯선 특별함 그 사이 감성을 적다.
팔로우
에디터C 최혜진
잡음 속에서 신호를 찾는 사람
팔로우
이경희
계절 품은 정원을 가꾸고, 그림을 그리며,친구 같은 남편과 잔잔한기쁨을 걸으며 삽니다.
팔로우
장보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최동민
할 말이 많지만 말수가 적습니다. 그래서 소설 혹은 산문을 씁니다. 그렇게 매일의 한숨을 돌리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badac
연필농부, 우선쓰소 소장, 쓸 사람.
팔로우
경계선
시詩가 되지 못한 낱말들을 줍고 있습니다. 주운 낱말로 문장을 씁니다. 그 문장은 생각의 수단임을 믿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모
여행드로잉작가. 흩어지는 추억을 쓰고 머물렀다 떠나는 시간을 그립니다.
팔로우
YONG
좋아하는 것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김태희
공연과 예술, 춤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