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가 겸 심리상담사 김유영입니다.
오늘 저의 아홉 번째 책 <매일의 태도>가 출간되어 구매 링크 알려드립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입점이 되어 있어 생일이나 축하 선물로도 좋습니다.
8월 28일부터 배송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뜨거운 사랑 부탁드립니다.
주변에도 널리 널리 알려 주신다면 그 마음 고이 간직하겠습니다.
진짜 어른이 되는
매일의 마음가짐
어른이 된다는 건 뭘까. 하루하루 열심히 버티고는 있지만 사는 게 무엇인지, 왜 삶에 이다지도 적응이 안 되는지 허무와 자괴감이 밀려올 때가 있다. 이 책에는 어른으로 살아가며 삶의 방향을 잃었을 때, 지쳐서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을 때, 마냥 풀어지고 놓고 싶을 때, 나를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할 때 망설임 없이 집어들 수 있는 따뜻한 위로와 조언이 담겨 있다.
험난한 굴곡의 삶을 버티고, 이겨내고, 극복한 저자의 삶과 인생을 바탕으로 오랜 상담 경력만큼 다사다난했던 인생 경력에서 우러난 진한 삶의 지혜와 글귀들로 지금까지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작가 김유영의 아홉 번째 에세이 《매일의 태도》에는, 그간의 심오한 인생살이의 통찰을 운문 형식의 쉽고 간결한 글에 아낌없이 녹여냈다. 일상을 살아내기 위해 강해지고 무뎌져야만 하는 현실, 생존하기 급급하며 피상적인 현실 속에 삶의 진짜 의미는 무엇인지, 무엇이 중요하고 가치 있는 것인지, 매일을 어떻게 살아가면 좋을지를 안내하는 가로등 같은 책이다.
몸은 컸지만 마음은 여전히 아이 같은 사람을 뜻하는 ‘어른이’라는 말이 있다. 행복했던 유년 시절에 영원히 머물고 싶어 하는 ‘피터팬 증후군’이라는 마음의 증상도 있다. 진짜 성숙한 어른이 된다는 것은 누구에게나 힘든 일이기에 그렇다. 하지만 괜찮다. 누구나 흔들리며 배우고 연습해 나가는 과정이 인생이기 때문이다. 물론 나이가 들고 경험이 쌓이면 절로 더 성숙해지기도 하지만, 우리 모두에게 삶은 처음이며 각자의 시간과 환경은 모두 다르기에 결국 중요한 것은 속도가 아닌 방향이다.
이 책은 삶과 존재의 순수하고 심오한 의미를 일깨워 생존 경쟁에 지친 수많은 어른이들에 힐링과 위로를 선사해 줄 것이다. 부디 이 책으로 가식 대신 진실, 갈등 대신 평화, 분별 대신 수용, 회피 대신 용기를 택하는 우리가 되길, 그래서 우리 인생이 한결 더 부드러워지고 성숙해지길 바란다.
작가 겸 심리상담사 김유영
매일의 태도
-교보문고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7379177
-알라딘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70466704
예스 24
https://naver.me/GHYvKDP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