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dhandhan
dhandha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사람의 일, 고양이의 일> 저자입니다. 동물권을 공부하며 동물과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Sarahn
사라즈문 이라는 핸드메이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와 나의 일. 이렇게 두명의 아이를 키워나가는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일과육아의 경계와 구분이 없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조소연
13년간 출판 편집자 및 출판 저작권 매니저로 일하다, 제주에서 글쓰기 공동체 '자기 해방의 글쓰기 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Eunjeong Ellen Kwon
낯선 이야기들을 전하고싶은 사람.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민서영
작가 민서영. 여러분의 상상도 못한 매력적인 또라이. 만화를 쓰고 글을 그립니다. 「썅년의 미학」 「망하고 망해도 또 연애」를 썼습니다.
팔로우
골디락스
작가
팔로우
정국화
과거 현재 미래, 지금 떠오르는 것을 기록하는 정국화입니다.
팔로우
최석재 응급의학과 전문의
응급의학과 전문의 최석재 / 유튜브 건방진닥터스 채널 / 유퀴즈 슬의생편 에피소드 재벌 책 [몸이 보내는 마지막 신호들 30] / 책 [우리 아이 응급 주치의]
팔로우
무능의 욕망
남성 복식에 관한 단상
팔로우
김인현
엄마의 성과 호를 이름으로 김인현이라고 했구요 별로 제 이름이 싫은 건 아니지만 꼭 두자 이상 쓰라는 강요에 의해 탄생한 작가명입니다!
팔로우
금은달
수의사이지만 공무원입니다. 여전히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살아갑니다. 나의 방황이 누군가에는 이정표가 되기를 바라며 무수한 길을 걸어갑니다.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dada kim
카메라 앞에서 솔직한 생각을 이야기하는 내향인. 콘텐츠 영업인. 다이어리 끝까지 쓰는 사람. 영국 런던에 거주하는 경기도민.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핵추남
돈지랄 하고싶은데 돈이 없어 지랄밖에 못하는 남자의 일상담화
팔로우
선명화
선명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남형도
남형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