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임그린 Apr 06. 2016

바라다,

사랑을 말하다


그저,

따뜻한 네 손을 잡고

노을 아름다운 길을 걷고 싶었다.


네 눈을 바라보며

너와 일상을 속삭이는,

그런 날들을 행복이라 부르고 싶었다.


미워서 눈을 흘기는 날이 있더라도,

피어나는 미소 한 모금에

널 사랑한다 말하고 싶었다.


홀로 남아,

빛바랜 사랑을 되새기며 아파하고

퍼르스름한 새벽을 맞이하고 싶지 않았다.


나는 그저,

우리가 되길

오래도록 우리로 살아가길 바랐다...



매거진의 이전글 담아둔 사랑 때문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