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Pricing Matters
프라이싱은 두 가지 이유에서 중요하다.
1. 당신의 이윤을 결정한다 (예: 당신이 이 사업을 얼마나 유지할 수 있는가)
2. 당신이 바꿀 필요가 있는 설정한 초기 가격에 갇혀 있다.
비록 당신 제품이 적절한 가격대이길 원할 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처음 시작할 때 이를 만드는 것은 저렴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본말전도에 빠져 있다. 프라이싱은 가격 설정 없이는 불가능한 제품 출시 이전에는 알 수 없는 판매량에 따라 결정된다. 이는 미래의 모델의 가격을 바꿀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경험의 법칙에서 당신은 언제나 가격을 낮출 수 있지만 올릴 수는 없다. 대부분의 하드웨어 스타트업이 만드는 실수는 그들이 큰 규모로 맞닥뜨릴 문제들을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적절한 가격을 매기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소비자들의 문 앞에 제품을 배달할 비용을 생각하지 않으며, 기회가 닿았을 때 미래에 소매업자들을 통해 파는 마진을 남기지 않고 한 번 가격이 정해졌을 때 쉽게 올릴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