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매거진
book
실행
신고
라이킷
12
댓글
공유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by
논노
Apr 25. 2021
마케터의 책장 - <무조건 심플>
오드리 책방을 통해 읽고 있는 <무조건 심플>
제목 그대로 성공하는 기업들은 어떻게 성공했는지를 보여준다.
그간 마케팅이나 브랜딩 관련 책들을 읽어보면 그 회사의 철학이나 기업 이념 등을 만날 수 있었는데, 그중 늘 강조됐던 것이 '심플함'이다.
이 책은 그중 '심플함'을 더 강조해서 말하고 있는 책. 애플이, 에어비앤비가 어떻게 더 심플을 강조했는지 알 수 있던 책.
중간에 단순함에 대해서 실용적으로 체크해볼 수 있는 것들이 있어 흥미롭게 읽을 수 있다.
keyword
마케팅
브랜딩
마케터
논노
책과 영화 리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제 감상과 리뷰는 늘 개인적인 글로 회귀하곤 합니다.
구독자
15
제안하기
구독
매거진의 이전글
죽음은 누구에게나 공평하지만 지극히 사적이다.
본격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사람들의 필독서
매거진의 다음글
취소
완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검색
댓글여부
댓글 쓰기 허용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