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매거진
book
실행
신고
라이킷
12
댓글
공유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by
논노
Apr 25. 2021
마케터의 책장 - <무조건 심플>
오드리 책방을 통해 읽고 있는 <무조건 심플>
제목 그대로 성공하는 기업들은 어떻게 성공했는지를 보여준다.
그간 마케팅이나 브랜딩 관련 책들을 읽어보면 그 회사의 철학이나 기업 이념 등을 만날 수 있었는데, 그중 늘 강조됐던 것이 '심플함'이다.
이 책은 그중 '심플함'을 더 강조해서 말하고 있는 책. 애플이, 에어비앤비가 어떻게 더 심플을 강조했는지 알 수 있던 책.
중간에 단순함에 대해서 실용적으로 체크해볼 수 있는 것들이 있어 흥미롭게 읽을 수 있다.
keyword
마케팅
브랜딩
마케터
논노
책과 영화 리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제 감상과 리뷰는 늘 개인적인 글로 회귀하곤 합니다.
구독자
15
제안하기
구독
매거진의 이전글
죽음은 누구에게나 공평하지만 지극히 사적이다.
본격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사람들의 필독서
매거진의 다음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