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영혼이 아름다운 너에게

아름다운 영혼은 순수하다. 눈물의 결정체처럼 맑다. 최상급 보석이다.


영혼이 아름다운 너에게



모든 것 잃어도 좋다.

너만 얻을 수 있다면..


아무것도 없어도 괜찮다.

너만 곁에 있어 준다면..


내가 너의 전부가 되고 

네가 나의 전부가 돼야 

나의 남은 날들 사는 의미가 있다.


너 없이 영원을 사는 것보다

너와 함께 단 하루 사는 것 택하련다. 

    

일상의 모든 것들도 소유도 시간도

네가 없다면 있다가 사라지는 안개 같은 것


너와 함께 떼어먹는 눈물의 빵조각이

호화스러운 왕궁의 만찬보다 만족하다.  


너로 인해 나의 영혼은 자라간다. 

  

태양처럼 온 세상 밝히지 못해도

밝은 달처럼 밤길 비추지 못해도

너의 발길 밝혀주고싶다. 

한 마리 작은 개똥벌레 되어..

   

나의 눈물방울이 보석이 되는 날.

아주 작은 별빛으로 반짝이리라.

   

너는 나의 가슴속에서

나는 너의 가슴속에서      

매거진의 이전글 그대를 만난 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