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그대를 만난 후

만남은 축복입니다. 기쁨입니다. 서로 알아가고 배우고 사랑한다면


그대를 만난 후



그대를 만나고 난 후 

나는 마냥 행복한 들꽃이 되었어  

   

속절없는 바람이 흔들어댔지만

그때마다 더 깊이 뿌리를 내렸고

진한 향기로 고즈넉히 피어났거든

     

우리의 만남은 크낙한 축복이었어   

  

그대를 만나고 난 후

나는 한 마리의 물고기가 되었어 

    

세상의 미끼들이 오락가락했지만

그때마다 더 깊은 물속으로 들어갔고

이후로 더 이상의 목마름은 없었거든    

 

우리의 만남은 넘치는 기쁨이었어  

   

그대를 만나고 난 후

나는 한 마리 낙타가 되었어     


사막의 모래 태풍이 길을 막았지만

무릎 꿇고 기도하는 자세로 버티고

별빛 따라 오아시스 향하여 걸었지


한쪽 등위에는 그리움 가득 

다른 등에는 희망을 담뿍 싣었어


쌍봉낙타거든     


그대를 만나고 난 후

나는 빛나는 푸른 별이 되었어


당신과 만남으로 우리는 성운이 되었어

당신은 내 눈동자에 반짝이는 별빛이야 

    

그대를 만난 후    

 

당신은 나의 모든 것이 되었어

나는 당신의 모든 것이 되었어

매거진의 이전글 바다는 빗장을 잠그지 않는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