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셀앤서
흩뿌려진 경험이 남긴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에녹
레즈비언이고요. 플로리스트고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찬규
독서와 학습을 통해 스스로를 성장시키고, 그 경험과 통찰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유원선
사회복지사로 비영리단체, 아동복지단체에 오랫동안 일하면서 경험한 일,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담고자 합니다. 그 외 일상에서의 재미있고 소소한 사는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팔로우
장순혁
장순혁입니다. 반갑습니다. 하루에 한 번 읽을거리를 제공합니다. 월 화 수 목 금 토 일 | 매일 연재 시, 에세이, 영화 한줄평 등등
팔로우
블루문R
만만치 않은 현실의 삶 속에서 꾸물꾸물 읽고 씁니다. 책, 필사, 기록, 고양이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세진
"문학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삶을 사는 20대. 문학을 일상에 접목시키는 수필을 적습니다. 서평, 비평도 적으며 문학의 가치를 알립니다. 구독하시면 후회 없는 글을 드려요.
팔로우
조명찬
어찌됐든 쓰는 사람.걷는 것을 좋아합니다. 작은 식당을 운영중입니다.
팔로우
미야
세계제일소통작가의꿈 제가 삶 속에서 경험한 것, 삶의 철학 깨달은 것들을 공감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인생의 궤도를 바꾸어 길냥이를 키우며, 에세이를 쓰던 중 망막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팔로우
Ok sun
글쓰기, 번역, 그리고 삶의 기록.언어와 마음을 잇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이야기 빚는 영양사
건강한 식생활을 기록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았던 과거가, 제 채식의 흑역사였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pathemata mathemata
"한 명의 열등한 예술가이기를 선택하는 것, 이것은 필연적으로 한 명의 위대한 예술가이고자 원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 존재와 무, 사르트르
팔로우
한이람
감각을 해석하는 INTP 디자이너. 패션을 전공했고, 먹는 행위와 소비 구조를 관찰합니다. 감정보다 구조, 취향보다 설계를 말합니다.
팔로우
서리담
버티는 삶에도 온기가 있다는 걸, 무너진 자리에서도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걸 글로 남기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조윤히히히
quick quick slow slow! 살짝 살짝 움직이고 퀵퀵 빠르게 빠르게. 조금은 재밌게. 안녕하세요. 좋아하는 걸 좋아하며 마음 편한 하루를 보냅니다.
팔로우
김준한
2024 한국 문학 대상 수상 시인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
자크
다만 나를 위해 씁니다. 이런 삶으로는 자서전도 써 볼 수가 없으니, 스스로 기록하고 기억해서 때때로 위안 받고자 씁니다.
팔로우
파도 작가
물고기 에세이 '이게 다,물고기 덕분이에요' 출간(26.1월), 네이버 인플루언서, 펫 영상 크리에이터, '1000일 쓰기' 도전 중
팔로우
박나비
뭐, 그런거죠.
팔로우
노미화
글로 일상의 질문들을 풀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