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소발 May 17. 2021

엄마가 된 나의. 36번째 생일.

Happy birthday to me.

5월 6일은 나의 36번째 생일이었다.
나는 그날 육아를 벗어나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었다. 그것이 나에게 주는 선물.
주변 지인의 도움으로 나는 약 2시간가량 가보고 싶던 녹색 문의 @sway_coffee_station에서 그림을 그리며 나의 생일을 자축했다.

꿀 같은 2시간.

혼자 자리 차지하는 것이 괜스레 죄송스러워서..

라테 한잔. 그리고 밀크티도 한잔.

그렇게 시간을 보내고 나는 다시 육아가 있는 일상으로 돌아왔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하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