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소발 May 24. 2022

수채 그림으로 그려본 용왕산

근황



2022년,


양천 티브이에서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육아하랴.. 일하랴.. ㅎㅎ 마감시간 맞추기 어렵네요. 후....



열심히 그리고 편집...(서툴어요)한 영상이 업로드되었어요. 그림 감상하세요_!


그림은

제가 사랑하는 우리 동네 용왕산입니다.



요즘 육아에 일에 치여 업로드가 한산하죠.

한 명은 할만했는데..

이이가 둘이 되니, 육아가 주문 삶의 무게가 요즘 무거워요


 ㅎㅎ

 개 같은 육아 순간이 매일 찾아오지만

기쁨도 함께라.


경력단절의 위기의식을 매일 가지고 살아가고 있어요.



육퇴 하면 그림 그리기 참 애매하거든요 ㅎㅎ

정신적으로 체력적으로 다 소진한 상태..


하지만 힘을 내어 브런치에서

 좋은 그림과 소식으로 만나요



See you soon

:)









 












https://youtu.be/6 zkRaOhjYuw






 



 



매거진의 이전글 물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