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유한잔 Dec 14. 2023

꿈속에서 보았던 나의 소망

푸른 하늘처럼 맑고 찬란한 나의 소망을 꿈속에서 보았어


어두운 밤하늘에 별이 춤추듯 떠있었던 꿈

나는 소망의 향기를 느꼈다


하얀 구름 위에 내리는 눈처럼 찬란했던

그곳에서 나는 내 소망을 만난 것 같았다


꿈속의 나는 자유롭게 나날을 날았고

모든 굴레와 제약이 사라진 듯했다.


숲 속에서 피어나는 꽃 향기

바다에서 느껴지는 바람의 속삭임


꿈속에서 나의 소망은 더 높고 더 넓게 펼쳐졌다

나는 그 소망의 끝없는 세계에서 행복을 느꼈다


꿈속에서 보았던 나의 소망은 마치 노래처럼

내 마음을 따라 흘러나와 나를 감동시켰다


언젠가 현실이라는 세계에서도

나의 꿈과 소망을 이루어낼 수 있기를


그리고 그 소망이 다가올 미래에서

나를 감동시키게 만들기를

매거진의 이전글 행복의 조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