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3
명
유목민
비영리 기관의 경영을 고민하고 팀운영에 대해 생각합니다. 독서를 통해서 지혜를 탐구합니다. 부동산에 대해 공부하고 셀프 인테리어를 통해서 공간에 대한 탐구를 합니다.
구독
백고
내 삶의 하루하루를 내 손으로 만들고 싶은 마음에 3년 다니던 회사를 뛰쳐나와, 게스트하우스를 차린지 만 3년. 서른둘의 자영업자는 아직 주체적인 삶이 무엇인지 고민 중입니다.
구독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구독
심리여행가 하루켄
중년의 어느날,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 싶어서 10년만에 안식월을 갖고, 혼자 2주간 파리여행을 떠납니다. 독립서적 <어쩌다심리> 출간
구독
변방의 공돌이
동물원과 동물 쇼를 반대합니다. <제주에서 2년만 살고 싶었습니다>와 <쓰기와 생활>, <잘 지내요 고양이>, 스릴러 장편소설 <내 이름을 알려줘>를 썼습니다.
구독
은수
책 리뷰 씁니다
구독
임서원
현상을 분석하고 패턴화하여 나만의 방식을 유형화하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누군가가 하는 누군가의 이야기보다는 나만 할 수 있는 이야기에 집중합니다.
구독
바보
상 받는 바보 小童의 이야기 공방입니다
구독
양양
학부와 대학원에서 미술사를 공부했습니다. 박물관과 갤러리에서 큐레이터로 일헸으나 자유로운 지적활동이 하고 싶어 지금은 홀로 연구하고 글을 씁니다. 해방감과 불안감이 동시에 있습니다
구독
골드래빗
경제와 돈에 대한 이야기를 알기 쉽게 글로 씁니다. honoluluzoo@naver.com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