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경아 Apr 03. 2022

[종료]3주 동안 5명에게 0원으로

디자인을 제공해 드려요_ 무료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눈부신 4월이 시작됐네요.

새로운 달을 맞이해서 새롭게 이벤트 시작하려고 해요 이름하여


350 프로젝트 

4/4 월요일부터~ 4/22 금요일까지 3주 동안 

5분에게

0원으로

디자인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본격적인 안내에 앞서  아래 영상 한번 보시겠습니다.

↓↓↓↓↓↓↓


디자인은 책의 내용을 담는 그릇이다.


영상 어떠세요? ^^


책 디자인이 어떠한 과정을 거쳐서 나오는지 어떻게 책의 내용을 담는지를

과정을 만들었어요. 제 목소리가 나오니 어색어색하네요 ㅎㅎ

글로 길게 쓴 것보단 내용을 압축된 동영상으로 만들었어요.

이처럼 책표지도 내용만큼 중요한 과정 중에 하나겠죠?



본격적인 안내 들어갈게요

브런치에는 1인 기업이나 프리랜서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그래서 자신의 업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명함이 필요할 거예요.


1. 명함

제가 2017년도에 사용했던 명함인데요. 제가 글을 제 여동생이 디자인을 했기에

' 자매품'이라는 깜찍한 이름과 어울리는 일러스트를

명함으로 만들어 활용했어요.

당시 북 페어 나가면 명함 이쁘다고 많이들 가져가셨죠^^


2. 일러스트 컷

네!~단순 일러스트 컷 제안도 받습니다.

잘 만든 일러스트 컷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요^^




3. 책표지


마지막으로 책표지도 디자인 제공합니다.

사실 책 표지 단가는 크몽에서 15만 원 이상 가요.

그런데 이번에 저희는 0원으로 책 전체 표지를 해 드려요.

콘셉트 잡고 디자인 요소 생각하고 전체적인 표지를 작업하려면 시간이 많이 걸려요.

명함, 일러스트보다 많은 시간과 디자이너의 감각이 필요한 작업이라


3주 동안 딱 5분 0원으로

디자인을 만들어 드립니다.  다만 무료 제공 대신 아랫부분을 동의해 주셔야 해요


저희 포트폴리오(블로그)에 진행 과정 기록됩니다. 명함 경우 개인 정보는 당연히 제외됩니다.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신청은 sadic12@naver.com으로 부탁드려요.

충분한 상담후에 진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프리랜서의 생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