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오로지오롯이
'그냥'이라는 말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여러 말과 행동에 별별 이유를 찾곤 하지만, 살아가고 행동하는 건 사실 '그냥'일 때가 많습니다. 그 본능적 진심으로 글을 '그냥' 씁니다.
팔로우
억대연봉파파
초고속 승진과 창업 매각. 안정적인 현금 흐름을 레버리지 삼아, 다시 한번 경제적 자유를 향한 시스템을 구축 중 입니다. 전략과 체력, 그리고 실행으로 증명하는 삶의 기록.
팔로우
비둘기
32살 림프종에 걸렸습니다. 소중한 날들을 잊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사라진 모든 것들에게>, <거북이도 달리면 빨라집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민송
전 세계를 날아다니다 한 아이의 엄마로 비상 착륙 중. 아이를 키우며 나도 키우고 싶어, 읽고 씁니다. 멋진 공간에서 글쓰기, 운동으로 땀 나고 숨이 찬 순간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김현경
김현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서연
내가 더 나다워질 수 있도록.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동그래
아이들과 함께 말랑말랑한 생각으로 철학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자라갑니다.
팔로우
밍님
수동타자기와 아날로그 음악듣기를 좋아하고 타자기로 글을 쓰며 작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청년 클레어
청년 클레어의 풍경이 있는 방입니다. 여자. 에세이. 묵상. 인간관계론. 인생을 나누는 고수 헤드헌터. 모태솔로녀 & 비혼남의 연애 치유기.
팔로우
YM Chung
YM Chu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혜인
책 『낳을까 말까』 를 썼습니다.
팔로우
스텔라 황
아기의 생명을 구하고 아픔을 돌보는 의사입니다. 아기 가족의 마음도 보듬어 주고 싶습니다. 미국에서 남편, 두 아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케이론
살기 위해 그리고, 씁니다. 육아로부터, 직장의 고됨으로부터, 엄마의 무게로부터, 삶의 무게와 고독함으로부터, 파고드는 우울로부터,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예림
김예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D엄마HD아들
전직 유치원 교사였고 현재 ADHD 아이를 키우고 있는 성인ADHD 엄마 입니다. 나다운 삶을 살기 위해, ADHD아이를 키우는 이땅의 모든 부모님 들을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조이배 Zoe
공무원이라는 궤도를 이탈했습니다. 꿈 사이를 흘러다니면서 여정을 기록합니다. 심리, 철학이 글에 심어져 있을지도 몰라요. 글로 누군가의 궤도 하나쯤 틀어놓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Note Like a Fan
Fan처럼 기록합니다! 인간은 기록하는 동물이기 때문이죠.건강하면 사랑하고, 사랑은 동기가 됩니다.열렬하게 기록하니 인간지능 인공지능 UP!
팔로우
초원
작은 잼 가게를 운영 중입니다. 흔적 남기지 않는(Leave no trace) 트레킹과 자연주의등산, 차박이 취미입니다. 현재는 육아하는 잼머 겸 기획자 겸 편집자 겸 매니저예요
팔로우
김종보
끊임 없이 배우고 생각하고 기록하며 성장하고자 노력하는 김종보의 브런치입니다. <<교사와 부모를 위한 비고츠키 교육학 : 네오비고츠키주의 아동발달이론>> 공번역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