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릴리쏭 Apr 28. 2023

두 세계의 만남


우리 가족들에게 남자친구를 소개해주었다. 만나기 전에는 다소 긴장이 되었다. 만나고 나니 의외로 무덤덤했지만 굉장히 새로운 기분이었다.


가족들을 보여주니 나의 세계를 보여준 듯한 느낌이었다. 당장 현재에 보이는 나의 모습이 아니라, 어떠한 배경과 성장환경을 통해 내가 이러한 사람이 되었다는, 한 때는 나의 전부였을지도 모를 나의 아주 크고 중요한 세계를 보여준 듯했다.





작가의 이전글 미래지향적 대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