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레이스 임은정 Nov 21. 2020

사랑해. 내가 괜찮으니까

사랑해

네가 나를 싫어하고,
나를 원망한다 해도,

괜찮아. 내가 사랑하니까.
사랑해. 내가 괜찮으니까.

네가 나를 떠나가도,
나를 눈물 나게 해도,

괜찮아. 내가 사랑하니까.
사랑해. 내가 괜찮으니까.

딸아 네가 몇 살이든
내겐 아직 아가 란다.

아들아 네가 몇 살이든
내겐 아직 아가 란다.

아빠가 여기 있어.
내 아가 걱정 마라.

아빠가 네 편이야.
내 아가 울지 마라.

아빠가 널 사랑해.
아빠가 늘 사랑해.

싫어하고 원망하고,
떠나가고 울게 해도,

괜찮아. 내가 사랑하니까.
사랑해. 내가 괜찮으니까.

사랑한다. 내 아가들.
사랑한다. 내 아들딸.

매거진의 이전글 찐 사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