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작은 숲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기기 Jan 24. 2017

하늘의 구름들이

어디론가 사라지고

푸르른 나무들 사이로

가끔씩 다른 빛깔이 물들고

다채로운 잎새들이

바닥을 덮으면


나는 시를 쓰고 싶어진다.


바람이 내 코를 간질이고

햇빛이 내 몸을 쓰다듬고

길구석의 노란 꽃에

흰 나비가 찾아오면


나는 시를 쓰고 싶어진다.


천진한 아이들의

웃고 떠드는 소리와

참새인지 박새인지 모를

어떤 새들의 노랫소리가

내 귀를 사로잡으면


나는 시를 쓰고 싶어진다.


너무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한 달동안 브런치를 읽기만 했네요...

너무 게을렀던 것 같네요.

방학동안 공부만 한 건 아닙니다.

단순히 전자기기를 만질 시간이 부족했어요.

단순히 브런치를 할 시간이 부족했어요.

단순히, 글 쓰는게 귀찮았어요.

왜 그랬나 생각해도 도저히 모르겠어요.

매거진의 이전글 사비약 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