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가끔 엉뚱한 말로 날 감동시키더라."
슬며시 다가오는 봄바람 속에 생각나는 사람과 함께 가면 좋은 팝업 전시를 소개해요. 바로 3월 15일 개봉 예정인 중국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를 리메이크한 영화 <소울메이트> 팝업 전시인데요. 이번 팝업 전시에서는 영화 <소울메이트>의 메이킹 스토리를 바탕으로 연출 사진과 몽글몽글한 대사를 즐길 수 있어요.
영화 <소울메이트>는 90년대 후반의 우리나라 분위기를 담아 두 명의 여고생이 겪는 끈끈한 우정을 그리고 있는데요. 영혼의 동반자라는 뜻을 가진 소울메이트처럼 영화는 각자의 다른 생활방식에서 서로 연결된 우정과 관계의 변화를 섬세하게 나타내고 있어요. 바쁘게 살아가는 우리에게 학창 시절에 누구보다 가까웠던 단짝 친구가 있었지만, 각자의 일상이 달라지면서 자연스레 멀어진 그 사람을 떠올리게 하는데요. 팝업 전시를 나오는 순간, 그 사람을 떠올리며 영화 <소울메이트>를 당장 보러 가고 싶어 질지도 몰라요! [온라인 사전 예매하기]
에디터가 전하는 팝업 전시 팁
✅전시장 1층과 2층에서 위치한 코닥 필름 카메라를 들고 자유롭게 사진을 찍은 후, 한 장을 선택해 출력할 수 있어요.
✅전시장 2층에는 영화 대사를 담은 엽서 5장을 자유롭게 고를 수 있어요.
✅또 영화 대사 중 마음에 와닿는 문구를 선택하면 캘리그래피 작가가 직접 그린 문구를 엽서에 받을 수 있어요.
영화 <소울메이트> 팝업 전시 정보
장소: LES601 성수 [찾아가기]
기간: ~23년 03월 22일까지
시간 :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무료
매주 화요일마다 취향 큐레이션 뉴스레터 '맅업(Litup)'에서 자신만의 취향을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