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황혜원 Feb 09. 2021

쿵뒈 져눈 한쿵말 모톼눈 사라미랑은 모싸롸요

You Make Me Feel Brand New_TheStylistics

20201217 목요일

<You Make Me Feel Brand New>_The Stylistics

https://youtu.be/yHHL6IEtkcE


그저 이 노래의 가사를 읊어요.

그러면 마음에 한가득 행복이 차오릅니다.

'아, 나는 평생 이런 말을 기다려온 사람이구나'

'난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런 말을 듣고 싶구나'

'이것보다 아름다운 말들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사실 어젯밤에 아빠가 아빠 친구를 만나보라는 거예요(어 지금 하신 그거 나쁜 생각입니다!!! ㅋㅋ)

제가 아빠에게 되물었죠.

아빠 친구랑 결혼할 게 아니라, 아빠 친구 아들이랑 만나는 거 아녔는가?

결론적으로, 그분이 미국에 살고 계시는데 잠시 한국에 나왔다가 들어가는 길에

제 얼굴을 보고 싶다는 거죠. 밥을 사주시구.

근데 그 아빠 친구 아들이...


한쿡말을 모탄뒈요!!!!

쿵뒈 져눈 한쿵말 묫햐뉸 샤랴미량운 못쌰라요

한쿳말 못햐눈 샤라미랑운 여내듀 모퉤요


이 아름다운 말을 나눌 수 없는 사람과는 사랑할 수 없으니까

더군다나 외국에서 못 살아요 한국말 쓰는 사람들이랑

한국어 노래 들으면서 한글로 글 쓰면서 살고 싶은데

제가 사랑을 모르는 걸까요?

단어로는 찾지 못할 사랑이라는 말처럼

진짜 사랑은 그런 게 아닌가

참 여전히 사랑은 어렵네요



<You Make Me Feel Brand New>_The Stylistics


My love 내 사랑

I'll never find the words, my love

절대로 단어를 찾지 못할 내 사랑

To tell you how I feel, my love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말해 내 사랑

Mere words could not explain

단순한 말로 설명할 수 없었습니다

Precious love 소중한 사랑

You held my life within your hands

당신은 당신의 손안에 내 인생을 개최

Created everything I am

내가 가진 모든 것을 만들었습니다

Taught me how to live again

다시 사는 법을 가르쳐

Only you care when I needed a friend

친구가 필요할 때만 관심

Believed in me through thick and thin

두껍고 얇은 나를 믿어

This song is for you and with gratitude and love

이 노래는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God bless you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You make me feel brand new

날 새로운 느낌으로 만들어

For God blessed me with you

하나님은 당신에게 저를 축복

You make me feel brand new

날 새로운 느낌으로 만들어


가사 출처: 더락의 음악방 - 다음 블로그

https://blog.naver.com/sencecool71/221935056307



날 새로운 느낌으로 만드는 건

사실 입에 발린 말인 것 같아....

그래서 흠 그랬나. 흠 그랬나 봐요 ㅋㅋㅋ


볼 때마다 브라운 아이드 소울이 떠오르는 The Stylistics,

<You Make Me Feel Brand New>는 정말 달콤하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1곡씩 음악을 선정합니다. 그리고 쓴 글을 남깁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기분이 좋은 날도 안 좋은 날도 허트 셰이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