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황혜원 Mar 01. 2021

미래 인간의 기본 셋은  스쿼트 자세가 될 거다

<조깅>_ 루시

20210223 화요일

<조깅>_루시


https://youtu.be/YdWBnqQgqSk


미래 인간의 기본 셋은 스쿼트 자세가 될 거다.

직립보행이 인류 발전의 씨앗?

‘아니요 의자에 앉은 모습일 거예요-‘

라고 말하고 싶은 심정이다.


출근길에 보니

‘우리의 힘을 믿어’!

라고 나이키 매장에 쓰여 있다.


나는 응, 그래 지금은 못 믿겠네?��


퇴근길에 다리가 아파서 걷기가 힘들었던 건 참말 오랜만이었다. 직무 변경 이후 계속 조금씩 야근 중인 건 차치하고 손이 느린 탓에 쭉- 의자 붙박이 신세. 왕복 3시간 넘게 버스에 앉아 있으니 거의 하루 종일 앉아있거나 누워있는 셈이다. 고관절에서 삐끗삐끗 소리가 나고 저려서 어제는 퇴근 후 밤거리를 좀 걸었다.


조깅까지는 몰라도 걷고 싶다-

볕이 비출 때 타박타박-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1곡씩 음악을 선정합니다. 그리고 쓴 글을 남깁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주인공은 꼭 내가 아니어도 괜찮아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