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활공작소 Aug 14. 2023

생활공작소 초미세모 칫솔과 치약 생생후기!

칫솔, 치약 아직 못 찾았다면 생활공작소 하세요 

생활공작소에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완벽한 조합을 자랑하는 제품이 있다. 바로 치약과 초미세모 칫솔. 이 두 조합은 이 없으면 잇몸이라도! 따위의 말은 통하지 않을 정도로 완벽함을 자랑하는데... 0.18mm 얇은 초 미세모의 초미세모 칫솔과 치아의 화이트닝, 구취를 책임져줄 화이트 케어 치약, 구취 케어 치약을 살펴보자. 바로 생활공작소 서포터즈의 생생한 후기로! 

이번 우수 후기는 바로! 위 사진의 주인공 되시겠다. 이번 생활공작소 칫솔로 신세계를 경험했다는데... 초미세모 다운 극강의 부드러움과 쫀쫀함, 게다가 탄력까지 겸비해 치아 틈 사이사이 개운함을 경험했다고. 사용감은 물론이고 마무리까지 만족스러웠단다. 함께 사용한 생활공작소 치약으로 백 년 만년 튼튼한 치아를 가꾸어갈 예정이라고. 

생활공작소 초미세모 칫솔은 극강의 초미세모도 최고의 자랑거리지만 한 가지 더 있다. 바로 1통에 12개입이 들어있다는 사실! 게다가 취향껏 사용할 수 있도록 6가지 컬러를 2개씩 구성했다. 칫솔 보관에도 용이하고, 칫솔을 모두 사용한 후에는 생활용품으로, 필요한 곳에 알맞게 사용하면 된다. 개수가 넉넉하니 4인 가족은 4번 교체할 수 있고, 1인 가구는 한 달에 1개 혹은 두 달에 1번 교체할 경우 짧게는 6개월, 길게는 1년 내내 사용 가능하다고! 

아, 다양한 컬러의 또 다른 장점은 내 칫솔과 동거인들의 칫솔이 헷갈리지 않는다는 것. 컬러가 무려 6가지나 있으니 말이다. 가족들과 혹은 친구와 내 것, 네 것을 구별할 때 보다 편리하다. 

위생 또 위생! 치아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위생이 가장 중요하다.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별 칫솔 캡을 장착했다. 휴대용으로 활용해도, 사무실이나 집에 비치하여 사용할 때도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하도록 하자. 

생공칫솔엔 역시 생공 치약! 생활공작소 치약에 대해 짧게 이야기하자면 화학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순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양치 후 텁텁함이나 건조함을 느낀다면 특히 추천! 7가지에 해당하는 걱정 성분은 모두 무첨가 했으며, 일체형 원터치 캡과 분리 배출 가능 튜브로 사용과 사용 후를 모두 생각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겠다. 


구강용품 둘러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생공 서포터즈, 제습제란 제습제는 다 써봤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