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선이
어쩌다 연년생 형제와 집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마음의 민낯을 보여주고 싶어 글을 씁니다. 진심어린 글로 소통하는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고랑이
엄마, 초등교사, 오래된 블로거, 작가. 일상의 작은 순간을 특별하게 담은 글을 쓰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지금여기
건강한 집밥. 요가와 명상. 글쓰기와 독서 | 자기돌봄을 통해 나다운 삶을 찾아갑니다. 깨달음의 순간을 기록하는 지금여기 브런치 & 네이버 블로그 은빛하루의 단단살림을 운영해요.
팔로우
현수진
1인용 테이블에 앉아 작은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로운
배움과 가르침이 있는 곳이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유초중고 외부강사입니다.
팔로우
차곡차곡
12년 직장생활 퇴사 후 집에서 일합니다. 노션 저널로 일상을 기록하고, 글로 영상으로 경험을 나눕니다. 일상에 불편함이 없는 정리 정돈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조이홍
세상에는 책이 필요하다고 믿는 조이홍입니다. 일상, 환경, 그리고 궁금한 세상을 씁니다. 소설도 씁니다. 꾸준히 씁니다.
팔로우
미세스페코
매일을 살아내는 집에 관한 단편적 생각, 담백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가벼운 사유를 즐깁니다.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육백삼홈
603호에 살고 있는 가족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혜
무용하지만 아름다운 것들에 감탄하며 사랑하는
팔로우
시나브로
글을 읽고 쓰며, 시나브로 어제보다 더 나은 나와 세상의 모습을 그려봅니다. 책과 맥주, 아이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범인
범죄학자 범인의 브런치입니다. crimbeing@gmail.com
팔로우
미미최
여자의 건강과 삶의 질을 위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진료도 합니다. 여자로 살아가기와 일하기에 대해서도 고민합니다.
팔로우
라예진
트렌드부분을 취재하다, 2020년부터 이코노미스트 팀에 합류했습니다. 어려운 경제뉴스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풀어나가겠습니다.rayejin@edaily.co.kr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