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루비 Aug 29. 2022

꿈을 꿉니다

창작시


꿈을 꿉니다



아득히 멀어지는 꿈

나에게서 멀어져 

저 먼 곳으로 날아가는 꿈    

 

나는 왜 이곳에 있는지

모릅니다

나는 왜 여기에 흘러왔는지

나는 모릅니다     


나는 그저 앞으로도 계속 

살아갈 것이고

메마른 날들이 이어지겠죠     


그럴 때마다 난 또다시 꿈을 꿀 거예요

내가 아닌 나에게서 멀어지는 꿈

여기가 아닌 저 먼 곳으로 날아가는 꿈

그렇게 나는 조금씩 삶이란 것에 익숙해져 갑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Dream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