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llust순정 Sep 23. 2019

당신도 오늘은 일러스트레이터

초 간단 미술놀이

태픙이 2번 오고 나니

아,,, 가을이다

갈댓잎을 보니 더더욱...

희 도화지애 툭 올려 보았다

이리저리 방향을 바꾸어 보다가

마음에 드는 부분에서

화이트 본드(목공 본드)로 부분 부분 살짝 고정시켜 주었다

펜으로 간단 그림을 그려보았다

나는 작은 집과 달님을 그렸다

그리고 수채화 물감으로 휘리릭 칠했다

색을 칠하고

혼자 멍하니 바라보았다

아... 가을이구나

매거진의 이전글 당신도 오늘은 일러스트레이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