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llust순정 Jun 02. 2016

브런치ᆞᆞ너 정말 매력있다

브런치가 주는 즐거움

[앵커브리핑] '고등어의 눈물, 삼겹살의 비명…그리고 곰'

 http://naver.me/GvD7aqb1

벽화가 오늘로서 다 끝났다

간만에 룰루랄라 여유롭고 편한 오후를 즐기는데

진동으로 해놓아서 듣지 못한 전화기에  부재중 번호가 찍혀있


모르는 번호 신경 잘안쓰는데

벽화를 끝내고 온 뒤 인지라 혹시나 민원이라도 있나 싶어 전화를 걸었다


"여보세요"

"엄순정작가님이신가요"

"예 맞습니다"

"저는 JTBC 뉴스룸***인데요

오늘 앵커브리핑에서 미세먼지 이야기를 다루며 고등어 이야기가 나와 그에 맞는 이미지를 계속 찾다가 브런치 통해 작가님 그림을 보았는데

그 이미지를 저희가 좀 써도 될런지요"


내가 늘 보는 프로이고

내가 존경하는 손석희 앵커이다

지금처럼 꿋꿋하게 바른 언론의 중심에 서주시길 당부하며 선물처럼 이미지를 보내주었다


브런치


참 내게는 큰 힘이 되는 녀석이다

다음과 카카오채널과도 연결되다보니

보여지는 모습 이상의 크기를 가진 이녀석이

내게 주는 서프라이즈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다

어느날이면  아침부터 조회수가 30분마다 천씩오른다

처음에는 왜 그런지를 몰랐는데

지인이 연락이왔다

다음 메인에 선생님 일러스트 연재물이 떠 있다고

그래서 찾아들어가보니

아니 이녀석 브런치속이 아니던가^^

그 이후 카카오톡 채널속으로

브런치 메인속으로

많은분들과 만나게 되었다


근 한달가량 일본에 일때문에 다녀오고 벽화한다고 브런치관리를 잘못했다

그런데 오늘 걸려온전화

브런치를 통해서 보고 오셨다니

괜시리 나 바쁘다 던져둔 브런치에게 미안했다

글쓰는 작가의 플랫폼 브런치

작가들이 잠시 쉬었다

자신의 목적지를  향해 잘 갈수 있도록

안내자가되기도하고

쉼터가 되기도하는 브런치에

고마움을 전한다

글을 쓰는 작가는 아니지만

그림속에 어쭙잖은 글쓰기를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터지만 브런치를 아끼고

사랑한다


브런치?

얌마?

너 정말 매력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벽화이야기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