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랑에물들다 Aug 13. 2017

살아있기에




살아있기에 나는 숨을 쉰다.

살아있기에 나는 웃을 기회를 갖는다.

살아있기에 나는 글을 쓸 수 있다.

살아있기에 나는 내일을 희망한다.

살아있기에 나는 살아보니 좋을 때도

있구나 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살아있기에 나는 간절함을 느낄 수 있다.

살아있기에 나는 사랑할 수 있다.

살아있기에 나는 아파할 수 있다.


그러니

하늘이 나에게 손짓하는 그날까지

살아있기에 열심히 살아보자.

살아있기에 내일은 내가 또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  



매거진의 이전글 그리움을 깨우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