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랑에물들다 Oct 01. 2017

흔 적

사진이 주는 느낌


지금 이 시대의  과거의 유적이

되어버린  흔적 앞에서

나는  그리워하며  아파한다

모든 것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흔적에 나만  돌아갈 수 없음을

알기 때문에 나는 마음이 아파

그리고  내가 살던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면 내가 머물고 있는

이 시대에 맞추어 나는 이 시대의

사람으로  살아야겠지

내가  한 시대의 흔적으로 남는 날까지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행복해지는 이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