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양평김한량 Jun 18. 2018

자신의 잠재력을 믿는 2만명이 모입니다.

안녕하세요. 양평 김한량입니다.


이 이야기는 개인적 소망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3년 안에 이뤄지길 바라며 저는 이 프로젝트를 위해서 제 모든 에너지를 집중할 계획입니다.


저에겐 한가지 소망이 있습니다. 바로 잠재력을 믿는 사람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이는 것입니다. 뉴스를 보면 세상의 모든 부정적인 소식들 뿐입니다.


경제가 좋아진다는 말은 없고 십수년동안 불경기만을 이야기 합니다. 꿈도 없고 희망도 없으며 앞으로 세상은 더 살기 힘들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이 모든 것들은 사실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그것은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미래는 누구도 장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매년 전세계에서는 수많은 사업들이 일어나고 꿈을 이루는 사람들이 나타납니다.


한국의 5000만명의 인구 중에 자신의 잠재력을 이뤄낼 2만명의 자리 조차 없다는 것은 저는 믿을 수 없습니다. 2만명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고 잠재력을 이뤄 나가는 것. 그것을 함께 응원하는 자리를 만드는 것이 제 꿈이고 목표입니다.


2만명의 사람이 한자리에 모여 하나의 축제를 여는 것입니다. 각자가 말하는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모두가 응원해주는 것입니다. 상상만 해도 엄청난 규모이고 에너지가 모일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모두가 꿈을 포기하고 눈을 낮추라고 합니다. 현실적으로 살라고 합니다.


하지만 누가 그렇게 살고 싶을까요?


태어나서 자신의 뜻을 펼치도록 응원 받는 것이 왜 힘든 일이 된것 인지..


누군가가 내가 하는 일에 진심으로 지지한번만 해줘도 큰 힘이 날텐데..


아직까진 이루지 못했지만 머지 않아 이뤄질 일들 꼭 포기하고 싶지 않은데..


분명 자신의 꿈을 이룰 2만개의 자리 정도는 이 세상에 있다고 믿습니다. 70억 인구에서 자신의 신념대로 사는 사람의 자리 2만개는 더욱 존재합니다.


제가 양평에 살면서 진심으로 하고 싶었던 이야기는 자신의 잠재력을 믿으면


원하는 일을 하고

원하는 곳에 살고

원하는 삶을 산다.


는 것을 밝혀내고 함께 도전하는 것이었습니다.


만약 창업, 취업, 전원주택, 세컨 하우스, 세계일주, 비전 트레이닝 등. 꿈을 가진 분들이라면 앞으로도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수많은 자신의 잠재력을 믿는 사람들이 모이길 기대하며 3년간 열심히 응원하고 글을 쓰고 강연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꿈도 이뤄질 것이며.

제 꿈도 이룰 것이라 확신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