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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라우드소싱 Feb 21. 2024

[아이디어 공모전] 퀴즈노스 영상 콘테스트

퀴즈노스 영상 콘테스트




Q. 퀴즈노스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퀴즈노스는 미국 덴버에 본사를 두고있는 Global Brand 입니다. 전세계 6,0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2005년 3월 잠실에 1호점 개설이후 현재 3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갓 구운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QUIZNOS는 프리미엄 샌드위치 시장의 선두로서 2010년 100호점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Q. 공모전의 상세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 공모전 참여하기

   


 [참가 자격]

   - 제한 없음


[공모 분야]

   - 영상콘텐츠

   - CF 홍보 영상 (20초 내외)

   - 바이럴 영상(1~3분)

   - 숏츠 영상(10초~1분)


[공모 주제]

   - 갓 구운 샌드위치, 퀴즈노스

   -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최상의 샌드위치, 퀴즈노스

   - 퀴즈노스 브랜드를 표현할 수 있는 모든 주제


[시상 내역]

   - 최우수상 (1팀) : 1,000만원

   - 우수상 (2팀) : 300만원

   - 장려상 (20팀) : 퀴즈노스 기프트카드 5만원권


[공모 일정] 

   - 접수기간 : 2024.01.15(월)~2024.03.18(월)

   - 발표 : 2024.03.22(금)


[제출 형식]

   - 출품규격 : 영상 (avi, mp4, mov 중 택1)

   - 제출서류 :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저작물 사용 동의서, 영상 업로드한 링크, 원본 영상

[접수 방법]

   - 담당자 전자메일로 발송(fiayh@fiamg.co.kr)

     ※ 해시태그 #퀴즈노스 #샌드위치 #퀴즈노스공모전 태그

     본인 인스타그램 혹은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후 

     개인정보 수집, 저작물 사용 동의서, 원본 파일과 함께 제출


[심사 방법]

   - 작품성, 완성도, 창의성, 대중성, 브랜드 적합성,

     마케팅 활용도, 조회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유의사항]

    - 복수의 작품응모는 가능하나, 중복수상은 불가함.

    - 본 영상 외, 메이킹영상(NG영상, 팀 홍보영상 등) 또한 자유롭게 출품할 수 있음.   

    - 접수된 사항은 수정 및 취소 불가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만, 입상하지 않은 응모작에 대해서는 공모 종료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모두 폐기함.

    - 수상작의 지적재산권에대한 이용료는 시상금으로 대체하며,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함.

    - 수상작과 관련하여 저작권, 초상권 등 법적 분쟁 발생 시 응모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 수상작은 작품의 원본 파일을 반드시 제출 해야함.

    - 수상자는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의 모든 저작권, 소유권이 “퀴즈노스”에 귀속됨을 확인함

(출품작 및 수상작은 추후 주최사의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음. )

    - 영상제작 시 저작권 및 초상권 문제가 없는 (혹은 저작권자의 사용승인을 받은) 소스를 사용하시길 권장함.

     추후 관련 문제가 발생할 경우, 책임은 출품자 본인에게 있음. 

    - 참가신청 기재 내용에 허위사실이 발견되거나 기 입상된 작품, 표적작품으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시상 후에라도 수상자 선정 취소(시상금 전액 반납) 처리함

    - “수상자”는 AI를 통하여 작품을 제작할 경우 제출시에 AI로 제작한 항목(카피, 이미지, 제작, 영상등)을

      공유하여야 하고, 이를 고지하지 않거나 차후 저작권에 문제가 생길 경우 “수상자”는 “회사”를 면책하고,

      분쟁에 따른 모든 민형사상 책임질 것을 확인함.

    - 적합한 작품이 없을 경우 수상자를 선정하지 않거나, 상금에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심사내용은 비공개를 원칙으로 함

    - 상기 내용은 주최사 및 사무국 사정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음. 


[문의]

   - 이메일 : fiayh@fiamg.co.kr

   




✅ 공모전 참여하기



라우드소싱이 알려주는
공모전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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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만 건 이상의 공모전을 진행했답니다.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어떤 아이디어 공모전이든 주최사에 대한 사전 조사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주최사의 특성을 이해하고 아이디어의 방향성을 잡아야 수상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공공기관, 대기업, 재단 등에 따라서도 달라져야 하기 때문이죠.



※네이밍, 슬로건, 문예 부문

주기적으로 개최하는 공모전이라면 이전 수상작을 참고하여 창작해 보세요.

작성 후에 지인에게 읽어보게 한 후에 피드백을 받아 보완하면 아이디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밍과 슬로건은 공모전 중 가장 적은 노력으로 수상이 가능합니다. 공모전 출품 경험이 없다면, 가벼운 공모전부터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쟁사 분석, 사용할 타깃 파악, 제안한 아이디어에 대한 의미 상세 설명은 필수입니다.



※마케팅, 사업전략, 정책제안, 논문, PT 부문

주최사 성격에 따라 문서 디자인과 레이아웃까지 달라지기 때문에 사전 분석을 꼭 해야 합니다.

ex. 공공기관의 경우 : 디자인보다 아이디어를 뒷받침하는 논리적인 설명, 실현 가능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ex. 사기업의 경우 : 기업 컬러를 활용한 올드하지 않은 디자인이 중요하고, 시장분석, 창의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사진, 광고, 영상, 영화 등 콘텐츠 부문

수상작들이 보통 온라인에 공개되므로, 이전 수상작을 참고해 전체적인 퀄리티나 주최사가 선호하는 콘셉트를 파악해야 합니다.

제작을 위한 장비와 실력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다수 분포되어 있는 공모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여러 번 제작하고 출품해 보면서 실력을 키워나가다 보면 수상 가능성이 점진적으로 올라갑니다.

난이도가 높은 편이나, 실무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높아 수상할 경우, 취업이나 관련 직무에 도움 되는 유용한 포트폴리오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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