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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라우드소싱 Mar 19. 2024

[아이디어 공모전] 서리풀 아마추어 남성 성악 콩쿠르

제3회 서리풀 아마추어 남성 성악 콩쿠르




Q. 서초구 아버지센터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서초구 아버지센터는 서초구와 (재)아침편지 문화재단이 손잡고 2016년 9월 1일 정식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가장으로서 누구보다 큰 책임감의 무게 속에서 고군분투하며 사느라 정작 자신을 돌보지 못한 이 시대의 남성들을 위한 전국 최초의 공간입니다. 방배열린문화센터 5층에 자리잡고 있으며 화요일~토요일에 문을 엽니다.





Q. 공모전의 상세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 공모전 참여하기

   


 [참가 자격]

- 만 19세 이상 남성, 성악 비 전공자

     · 1) 일반부 : 만 19세 이상 ~ 만 59세 이하

     · 2) 시니어부 : 만 60세 이상


[공모 주제]

- 자유곡 1곡 : 한국 가곡, 외국 가곡(이태리/독일), 오페라 아리아 중 택 1


[시상 내역]

   - 전체 대상 (1명) : 상장 및 상금 50만원

   - 부문별 최우수상 (각 1명) : 상장 및 상금 30만원

   - 부문별 우수상 (각 1명) : 상장 및 상금 20만원

   - 부문별 장려상 (각 1명) : 상장 및 상금 10만원

     * 상금은 기타 소득으로 신고되며, 제새공과금(원천징수금)이 포함되어 있음


[공모 일정] 

- 접수 기간 : 2024. 02. 20.(화) ~ 2024. 04. 16. (화) 23시 59분까지

- 대회 일정 : 2024. .04. 27. (토) 


[제출 형식]

   - 구글 폼 설문지 (참가 신청서)


[접수 방법]

   - 구글 폼 접수 ( 바로가기 )

   - 참가 비용 : 10만원 (반주자 미 신청시)


[유의사항]

   - 1) 콩쿠르에 지원하시기 전, 반드시 콩쿠르 세부사항 파일을 다운 받아

          확인하신 뒤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참가자는 반드시 반주자 개인 동반을 원칙으로 함

     * 반주자를 신청할 시, 4만원을 추가로 입금하고 4월 16일(화)까지

         악보를 미리 제출해야 합니다.

   - 3) 참가하는 모든 곡은 암보로 반복 없이 연주함

     * 오페라 아리아로 참가할 경우, 원어와 원조로 연주해야 합니다.

   - 4) 접수된 서류와 참가비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5) 접수한 곡목은 절대 변경이 불가하니, 구글 폼 설문지를

          신중히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서초구 아버지센터 콩쿠르 담당자 ☏ 02)2155-8398

   - 서초구 아버지센터 대표 메일 : help@papa-power.com




✅ 공모전 참여하기



라우드소싱이 알려주는
공모전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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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자, 카피라이터, 디자이너 등 20만 명 이상의 전문가가 이용하고 있는 공모전 플랫폼이에요.

10년 동안 공모전을 개최하고 운영해왔어요.

LG, 삼성 등 대기업부터 통계청, 행정안전부와 같은 공공기관, 중소기업까지 

2만 건 이상의 공모전을 진행했답니다.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어떤 아이디어 공모전이든 주최사에 대한 사전 조사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주최사의 특성을 이해하고 아이디어의 방향성을 잡아야 수상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공공기관, 대기업, 재단 등에 따라서도 달라져야 하기 때문이죠.



※네이밍, 슬로건, 문예 부문

주기적으로 개최하는 공모전이라면 이전 수상작을 참고하여 창작해 보세요.

작성 후에 지인에게 읽어보게 한 후에 피드백을 받아 보완하면 아이디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밍과 슬로건은 공모전 중 가장 적은 노력으로 수상이 가능합니다. 공모전 출품 경험이 없다면, 가벼운 공모전부터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쟁사 분석, 사용할 타깃 파악, 제안한 아이디어에 대한 의미 상세 설명은 필수입니다.



※마케팅, 사업전략, 정책제안, 논문, PT 부문

주최사 성격에 따라 문서 디자인과 레이아웃까지 달라지기 때문에 사전 분석을 꼭 해야 합니다.

ex. 공공기관의 경우 : 디자인보다 아이디어를 뒷받침하는 논리적인 설명, 실현 가능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ex. 사기업의 경우 : 기업 컬러를 활용한 올드하지 않은 디자인이 중요하고, 시장분석, 창의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사진, 광고, 영상, 영화 등 콘텐츠 부문

수상작들이 보통 온라인에 공개되므로, 이전 수상작을 참고해 전체적인 퀄리티나 주최사가 선호하는 콘셉트를 파악해야 합니다.

제작을 위한 장비와 실력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다수 분포되어 있는 공모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여러 번 제작하고 출품해 보면서 실력을 키워나가다 보면 수상 가능성이 점진적으로 올라갑니다.

난이도가 높은 편이나, 실무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높아 수상할 경우, 취업이나 관련 직무에 도움 되는 유용한 포트폴리오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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