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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라우드소싱 Jun 26. 2024

[디자인 공모전사이트] '대디스팜' 과일 선물박스 굿즈

대한민국 망고 1등 프리미엄 신선과일 쇼핑몰 ‘대디스팜’의 과일 선물박스와 굿즈를 만들어주세요!





Q. 이미지네이션스페이스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이미지네이션스페이스는 의식주를 디자인하는 AI D2E(Design To Earn) 플랫폼 MAKE8을 개발 운영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MAKE8는 AI기반 Design Community Platform으로 디자인을 만들어서 공유하는데 그치지 않고 개인 상품화 및 브랜드화가 가능합니다. AI기반 최적화 피팅과 추천 시스템으로 맞춤형 제품을 매칭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 제작 후 바로 판매할 수 있는 커스텀 쇼핑몰도 제공합니다.





Q. 공모전의 상세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 공모전 참여하기


 
[참가 자격]

  - MAKE8 유저라면 누구나 (계정 하나 당 업로드 1회)


[공모 주제]

  1. 박스디자인 : 프리미엄 신선과일 선물박스

  - Fresh하고도 Sweet한 이미지(꼭 과일 이미지가 들어가지 않아도 문제없음)

  2. 굿즈 : 티셔츠, 냉장고 자석 등

  - 대디스팜 로고와 어울리는 다양한 아트워크 이미지로 실생활에 유용한 굿즈 디자인

  (두 가지 챌린지를 한 카테고리로 동시 진행)


[시상 내역] 

  - 1등(1명) :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 베스트챌린저 (5명) : 대디스팜 신선망고 혼합세트 (5만원 상당)

  - 베러챌린저(10명) : 대디스팜 Random 신선과일 (3만원 상당)

  - 굿챌린저(10명) : 대디스팜 커스텀 티셔츠(MAKE8 제작)

  - (제세공과금 주최측 부담)


[공모 일정] 

  - 접수기간 : 2024. 6. 24(월) 12AM ~ 7. 14(일) 12AM

  - 결과발표 : 2024. 7. 17(수)

  - 경품발송 : 2024. 7. 22(월)부터 순차 배송

  - 단,  단, 엄격한 심사로 인하여 심사가 지연될 경우 결과발표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 MAKE8 및 AI 프로그램을 활용한 결과물을 이미지 형태로 설명과 함께 해당 챌린지에 제출합니다. 

    생성 후 수정・보완한 이미지 제출도 무관합니다. (작품 업로드를 위해 로그인 필수)


[유의 사항]

  - 제출한 작품과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수상작의 모든 권한은 주최 측에 귀속됩니다.

  - 수상작은 주최 측에서 수정 및 보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첨된 유저의 수상을 위하여 개인 정보 수집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 당선되신 분들께는 가입 계정 이메일로 결과가 개별 통보되며, 개인 정보 수집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도 함께 공지됩니다.

  - 당선 이미지는 MAKE8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노출됩니다.

  - 생성 후 수정・보완한 이미지는 당선 후 메일 제출 시 반드시 원본 파일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또한 이미지 생성 시 작성한 프롬프트와 상세 정보를 이메일 답변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 marketing@imgspace.ai (전화문의 불가) 






✅ 공모전 참여하기


라우드소싱이 알려주는
공모전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라우드소싱은 ?


국내 전체 디자이너 중 80%가 이용하고 있는 공모전 플랫폼이에요.

10년 동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고 운영해왔어요.

LG, 삼성 등 대기업부터 통계청, 행정안전부와 같은 공공기관, 중소기업까지 

2만 건 이상의 공모전을 진행했답니다.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1. 브랜드가 추구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이해한 작품이 우승작으로 선정됩니다.

디자인적인 심미도도 중요하지만, 주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가 더욱 중요합니다. 이해도가 높을수록 작품에서 브랜드의 색상, 로고, 폰트 등과 같은 요소들이 자연스럽게 반영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공모전 참가 전에는 반드시 주최 브랜드의 웹사이트나 SNS를 참고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을 파악하고, 작품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고민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2. 공모전에 출품 시, 작품 설명은 간결하면서 명확한 표현을 사용해야 합니다.

설명이 너무 길어지거나 어려운 용어를 사용할 경우, 주최 측 심사위원이 이해하기 어려워 낮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작품을 제출할 때는 지정된 출품 형식에 맞춰 제출해야 합니다.

파일 형식이나 용량 제한 등 요구되는 형식과 다를 경우 제출이 거절되거나, 심사 시 제외될 수 있으므로 공모 내용을 꼼꼼하게 읽어보고 잘 따라야 합니다.


4.  반드시 지정된 기한 내에 제출해야 합니다.

온라인 접수의 경우 공모전 마감 당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접속하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제출 기한을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


5. 작업 시, 스톡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유료 스톡 이미지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구입했어도 공모전 출품작에 활용할 수 없습니다. 유료 스톡 이미지를 편집하거나 수정하여 2차 저작물을 창작하더라도, 해당 이미지의 저작권은 여전히 이미지를 창작한 원 저작자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나, 자체적으로 창작한 이미지 등을 활용하여 작품을 완성하면, 출품에 필요한 저작권 문제를 우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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