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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공모전사이트] 주식회사 밀도 로고 공모

by 라우드소싱
주식회사 밀도 (MILDO) 로고 공모전




Q. 주식회사 밀도는 어떤 브랜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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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밀도의 목표는 모든 수면자들에게 성공적인 밤을 만드는 것입니다. 밀도는 2022년 8월 허리 건강을 위한 매트리스 브랜드 '수면밀도'를 런칭했습니다. 연구&개발에서부터 제조, 배송에 이르는 모든 단계에서 고객님의 허리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긴다는 철학을 엄격하게 지켜왔습니다. 앞으로 밀도는 모든 수면자들이 성공적인 밤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를 만들 예정입니다.




Q. 공모전의 상세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주식회사 밀도 로고공모전 포스터.jpg



✅ 공모전 참여하기


[브랜드 핵심 키워드]

1. 핵심 키워드

성공적인 밤

정직( 수면자 중심-> 단 하나의 수면자, 현장 중심)

2. 핵심가치

원팀

문샷

챌린지


[선호 이미지]

- 밀도가 선정한 문화를 더욱 잘 표현할 수 있는 심볼 혹은 타이포가 포함된 형태의 이미지


[피하고 싶은 컨셉 및 스타일]

- 단순히 캘리만 들어가 있는 것이 아닌 새롭게 만든 문화를 포괄할 수 있는 형태면 좋겠습니다.

- 캐릭터 형태의 로고는 피해주세요.

- 유아틱하고 다양한 색상 사용은 피해주세요. (하나의 톤앤 매너 유지 필요)

- 매트리스에만 국한 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의미 없는 캘리나 타이포는 제외


[제출물]

- 접수시 : 밀도, MILDO 2종 로고 JPG/PNG / 수상시 : 수정 가능한 원본 파일(일러스트, PSD 등)

- 목업이미지(선택 제출사항)

* 웰컴키트 상자만

* 후드티

* 카드키(사원증)

* 달력

* 그외 자유 목업

※ 목업이미지 제출시 가산점이 있습니다.

※ 밀도의 문화를 로고에 어떻게 담았는지 설명이 있을 경우 가산점이 있습니다.

※ PNG, JPG파일로 제출, 최종 수상자 원본은 AI파일을 포함한 수정 가능한 파일로 제출이 필수

※ 수상자에 한해 일부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주최사의 요청에 따라 투표가 진행 될 수 있으며, 본 공모전에 참여하시는 것은 동의 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 수상자는 브랜드가이드북을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출이 불가능 할 경우 수상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생성형 AI를 사용하였을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탈락 처리 됩니다.


[접수 방법]

라우드소싱 홈페이지 콘테스트 참여하기


[유의 사항]

1) 수상작으로 선정된 참여자와 의뢰자의 저작재산권 (2차적 저작물 작성권 포함) 양도 동의가 이루어진 아이디어는 당사에 귀속됩니다.

2) 수상자는 저작재산권 및 2차적 저작물 작성권 양도에 동의하는 계약을 별도 체결할 수 있으며, 본 공모전에 응모하는 참여자는 해당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수상자에게 주어지는 상금은 저작재산권 양도에 따른 비용입니다.

4) 수상이 확정 된 작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5) 응모 작품은 반드시 본인의 창작물이어야 하며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제 3자에 대한 명예훼손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발표 후 저작권 침해 등에 대한 문제 확인 시 수상 취소 및 상금 환수 조치 합니다.

6) 기타 세부 사항은 라우드소싱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작품 등록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공모전 참여하기





라우드소싱이 알려주는
공모전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라우드소싱은 ?


국내 전체 디자이너 중 80%가 이용하고 있는 공모전 플랫폼이에요.

10년 동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고 운영해왔어요.

LG, 삼성 등 대기업부터 통계청, 행정안전부와 같은 공공기관, 중소기업까지

2만 건 이상의 공모전을 진행했답니다.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1. 브랜드가 추구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이해한 작품이 우승작으로 선정됩니다.

디자인적인 심미도도 중요하지만, 주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가 더욱 중요합니다. 이해도가 높을수록 작품에서 브랜드의 색상, 로고, 폰트 등과 같은 요소들이 자연스럽게 반영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공모전 참가 전에는 반드시 주최 브랜드의 웹사이트나 SNS를 참고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을 파악하고, 작품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고민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2. 공모전에 출품 시, 작품 설명은 간결하면서 명확한 표현을 사용해야 합니다.

설명이 너무 길어지거나 어려운 용어를 사용할 경우, 주최 측 심사위원이 이해하기 어려워 낮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작품을 제출할 때는 지정된 출품 형식에 맞춰 제출해야 합니다.

파일 형식이나 용량 제한 등 요구되는 형식과 다를 경우 제출이 거절되거나, 심사 시 제외될 수 있으므로 공모 내용을 꼼꼼하게 읽어보고 잘 따라야 합니다.


4. ★ 반드시 지정된 기한 내에 제출해야 합니다.

온라인 접수의 경우 공모전 마감 당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접속하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제출 기한을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


5. 작업 시, 스톡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유료 스톡 이미지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구입했어도 공모전 출품작에 활용할 수 없습니다. 유료 스톡 이미지를 편집하거나 수정하여 2차 저작물을 창작하더라도, 해당 이미지의 저작권은 여전히 이미지를 창작한 원 저작자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나, 자체적으로 창작한 이미지 등을 활용하여 작품을 완성하면, 출품에 필요한 저작권 문제를 우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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