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이정
기억을 청산하듯 글을 씁니다
팔로우
최은아 Choi ena
푸들과 스트릿 출신 고양이의 13년차 집사. 요기니(요가 여성 수행자).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이후, ◇ 공예 아티스트 작가. ◇ 브런치 스토리 작가.. ◇ 등단 시인
팔로우
묘언
펫로스 경험을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비니
딸을 먼저 떠나보낸 엄마의 마음, 돌봄과 간병의 일상, 그밖의 소소한 경험과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남은 삶은 딸에 대한 애도와 추모의 시간입니다.
팔로우
어쩌다애넷맘
열세 살 아들 서준이를 떠나보낸 뒤, 글이 나의 기도가 되었습니다. 내가 지나온 슬픔이 누군가의 오늘에 닿기를… 특히 자식 잃은 부모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 그리고 희망이 되길
팔로우
wona
그렇게 스며든 이해. 너에게 닿을 마음이 온전하려면, 나 자신부터 사랑해야 한다.
팔로우
보니또글밥상
17년차 개집사였고 노령견이 된 반려견을 보살핀 경험과 다양한 직업군에 종사했던 경험담도 담고 싶은 평범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Writer Yeo
호주, 영국 등 해외에서 작가 겸 독립 영화 감독으로 활동. 현재, 국내에서 작가로 활동중이다. 공개중인 작품으로는 개인 SNS를 통해 연재중인 인스타툰 [루바이야트]가 있다.
팔로우
연두부
결혼을 앞둔 남자친구의 암소식으로 함께 투병하며 투병일기를 쓰다가 아프지 않은 곳으로 먼저 보냈어요. 이제는 건강하게 그리워하고 하루하루 살아내는 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은솔
저는 언제나, 누구와도 할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글을 쓸 수밖에 없습니다.
팔로우
강나루
희귀 난치 질환 위에 더한 희귀 난치 질환 선고와 투병... 이일에 얽힌 여러 가지 이야기와 그것들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나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푸른 나무
반려자를 암으로 떠나보낸 기억과 후회를, 기록해두려고 합니다.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뽀 엄마
10살, 11살 강아지와 동고동락 하는 반려인
팔로우
김수정
한걸음, 한걸음, 내딛습니다. 당신이 있는 곳을 바라보며.. 당신을 다시 만날 꿈을 꾸며..
팔로우
이윤지
일기를 씁니다. 일기는 내게 읽어주기도 하고, 엄마에게 읽어주기도 하고, 친구에게도 읽어줍니다. 일기를 더 많은 사람에게 읽어주고 싶어졌습니다.
팔로우
김정미
지난 4월 벚꽃이 찬연했던 날. 13년 5개월을 제 곁에 머물다 훌훌 하늘나라로 떠나버린 나의 강아지 돌이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안미쌤
와다다다 안미쌤의 못말리는 일상. 일에 대한 그녀의 고집과 생각, 그리고 그의 주변에서 벌어지는 여러가지 일들을 기록한다.
팔로우
여름정원
직장을 다니며 미스터리, 스릴러, 공포 장르의 이야기를 창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카르도
연세대에서 철학을 공부했고 록밴드 기타리스트 수학강사 논술강사를 거쳐 작가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페키니즈 덕후. INTJ. 멘사회원. 페스코 베지테리언. 가톨릭 명동성당 3545+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