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러비리미 May 13. 2021

아빠의 로망(feat.두번째 프로포즈)

아빠의 로망


너무 조급해 말라고 여보야

아직은 세상의 중심이 엄마라구!!

내가 좀더 누려야한다고 ㅋㅋㅋ


당신의 로망..조만간 이루어질 거야..

하지만 사춘기때 아이돌에게 100프로 뺏겨버린다에

올인하겠어 흑. (한때 토니부인이었던 러비...ㅋㅋㅋㅋ)


그래도 미니야~

엄마는 나중에 니가

아빠같은 남자랑 결혼하길 바란다 진심으로


모든 딸바보 아빠들을 응원합니다

바보에게.. 바보가

————————

#러비리미 #인스타툰 #육아툰 #공감툰 #일상툰 #육아일기

#결혼 #프로포즈 #딸바보 #딸바보아빠 #아빠와딸

————————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공유하기+ 공감댓글 늘 감사합니다

팔로우는 나의힘

——————————

인스타그램 러비리미

⬇️⬇️⬇️⬇️⬇️

http://instagram.com/loveelimee



————————————

매거진의 이전글 공룡기 4춘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