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러비리미 Feb 02. 2022

온리유 (feat.답정너 부부)

온리유(feat.답정너 부부)


 여보~나야 공유야?
 여보^^

(계속 강조하지만 공유의 의사는 고려하지 않습니다ㅋㅋ)


난 우리가 천생연분이라고 생각하는

수많은 이유가 있지만

미니가 태어난 뒤

반박불가의 최고 이유가 하나 더 추가되었지


난 원래도 여보를 마니 사랑하는데

미니가 우리에게 “주문”을 또 걸었네 ㅎㅎ


넌나를 원해~넌 내게빠져~

넌 내게 미쳐~ 헤어날수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서로 안만났으면 어쩔뻔했대..

우리 콜라보 너무 완벽해


알러뷰 온리유


-이상 답정너 결혼전도사 러비리미 부부의 흔한 애정행각이었습니다-


⬇️⬇️⬇️⬇️⬇️⬇️⬇️

인스타그램 러비리미​  

http://instagram.com/loveelimee

——————————

#러비리미 #인스타툰 #육아툰 #딸맘 #공감툰 #일상툰 #육아일기 #웹툰  #딸바보 #워킹맘 #일상 #럽스타그램 #신혼  #공유 #4살 #5살 #신혼부부 #공감글 #공감  #교사스타그램 #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매거진의 이전글 엄마와 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