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러비리미 Feb 11. 2022

그런 사랑

그런 사랑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기에

사람은 누구나 ‘없는 눈썹’을 갖고있고


그 눈썹은 저마다 보기에따라

아주 작은 부분일수도 있고

큰 부분일수도 있지만..


나의 ‘없는 눈썹’을  소중히 대해주고 그 마음까지 헤아려 주는 사랑


그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할때

더사랑하게 되고 사랑 앞에 더 용기낼수 있게 되는 것 같다


모든것을 나누고 받아들이는 것 만큼이나 소중한,

말하지 못하는 마음까지 지켜주고 기다려주는 그런사랑


그런 사랑을 주는 사람이 옆에 있다면

놓치지마세요


(그래서 결혼했다는 ㅎㅎㅎㅎㅎ)


** 눈썹없는 여자 이야기는 제가 결혼전 어렸을때 주변 어른이 이런 남자 만나라고 들려주신 이야기랍니다

천경자님 자서전에나오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


⬇️⬇️놀러오세요⬇️⬇️

러비리미 인스타그램




매거진의 이전글 내 마음 속 타임캡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