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감자댄서 Nov 15. 2019

행복은 그렇게 멀리 있는 게 아니었어!!!

[1일 1필살기] 브랜드캔버스와 잡지 <모노클>

1년만인가...
외부 교육을 들었다.

<브랜드캔버스 실습>... 메타브랜딩에서 하는 강의인데 대표님 (박항기)이 워낙 이 분야에서 유명하신 분이어서 얼른 신청했다.


나는 '캔버스'라는 단어와 양식을 너무 너무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 많은 이론, 개념들을 단 한장의 캔버스로 만든 것이니까.
더군다나,
캔버스의 빈칸을 메꾸기만 해도 그럴듯한 결과물이 나오기 때문이다.


'시간과 노력의 절약'이 중요한 지금 트렌드에 딱 맞는 것 아닌가?

그러면,
나는 이 교육을 듣고 무엇을 할 것인가?

나 자신에 대한 <브랜드 캔버스>를 만드려고 한다.
그렇게 하고나면 뭔가 나오겠지....
그렇게 현재 내 문제점에 대한 인사이트가 나오겠지..

출처 : http://naver.me/F5umARa0


GoGoGo...

* 엉뚱한 이야기 : 메타브랜딩에서 말로만 듣던 (?) <모노클> 잡지를 처음 만났다 ㅋㅋㅋ 이 힙한 브랜드 잡지를 첨 영접하다니 ㅎㅎㅎ 꼭 내가 좋아하던 스타를 직접 본 느낌이라고나할까..

이 얘기를 회사 친한 동료에게 얘기하니, "모노클 회사 자료실에도 있어요 ㅋㅋㅋ" 한다..

행복은 멀리 있는 게 아닌가 보다 ㅎ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빼빼로 0개.. 모든게 내 '착각'이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