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8
명
닫기
팔로잉
148
명
예슬
매일의 고민들이 내가 원하는 그 곳으로 나를 이끌어 줄거라 믿으며, 끊임없는 고민과 방황의 기록들을 남겨봅니다.
팔로우
퇴사한노랭이
퇴사 후 일과 선택의 과정에서 마주한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AI와 함께 나만의 서비스를 만드는 작은 실험도 진행중입니다.
팔로우
사당살이
고시원 두 곳을 창업하고 통신 대기업을 퇴사했습니다. 시간부자의 삶을 누리며 경제적 자유를 향해가는 여정을 공유합니다. 유튜브, 인스타툰, 쓰레드 등 하고 있는 크리에이터입니다.
팔로우
주드
직장생활 12년차, 회사로부터 자립에 도전중입니다. 힙합에서 동기부여받아 허슬중이며 삶의 태도와 라이프 스타일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Mimi
한때 삶이 멈춘 순간이 있었습니다. 요가를 통해 다시 피어나는 삶의 의지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하루진
평범하게 사는게 목표였는데, 암에 걸린 후 더이상 평범하게 살기 힘들어졌다. 암에 걸린 평범한 50대 남자의 이야기
팔로우
닥터 키드니
내과의사의 건강한 잔소리 습관을 처방합니다.
팔로우
놀마드놀
글 쓰는 반백수, 인생모토는 복세편살, 11년 다닌 정년 보장 직장을 나와 놀듯이 즐겁고 자유롭게 사는 놀마드가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Lohengrin
항공사 홍보실에서만 35년 근무하고 2024년 10월말로 정년퇴직 했습니다. 숨 쉬는 숨결 하나, 느껴지는 공기 한 줌까지도 매일 글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삼백이십오호 파란불
쓰겠죠. 뭐든, 언젠가는.
팔로우
애이
30살에 암을 진단받고, 항암치료 중 다시 혼자가 된 내향인의 일기
팔로우
페어
온기를 담은 일상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도담
싱글맘 9년차 , 딸과 함께 살고 있다.통장 잔액 0원에서 지금껏 살아 온 나의 이야기를 한다. 나의 글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어 희망이되고 발판이 되어 목표에 도달하길 바란다.
팔로우
오늘의 바다 보다
87년생, 3년전에 은퇴를 감행했다.. 소박한 생활을 마음껏 즐기며 아직까지 살아남은 1인 파이어족. 그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방정민
인문학연구소(인터넷) '무명' 소장 방정민(네이버 블로그 hobero338)입니다. 철학, 문학, 문학치료, 예술문화영상학, 문학(독서)치료, 사회학을 연구한 인문학자입니다.
팔로우
삼십대 제철 일기
다 때가 있다. 제철 음식을 먹으면 더없이 향긋하고 풍부한 영양소를 얻는 것처럼, 30대에 겪는 나의 제철 고민들이 내 40대를 미리 격려해 주길.
팔로우
헤오
대기업 마케터였다가, 대기업 개발자였다가, 지금은 캐나다에서 또 다른 도전 중이에요.
팔로우
윤본아
본아(本我), 나의 뿌리를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지속적인 간접흡연 및 가스라이팅을 당한 역기능 가정의 자녀입니다. 30대에 비로소 '보이지 않는 폭력'에 대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류다
인생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았지만 덕분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남다른 인생 이야기와 스쳐지나가는 생각을 진솔하게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관장
국내 TOP 화학회사 재직 중, 피트니스 센터 프랜차이즈 대표(직영점 6개 가맹점 2개), 직장인 투잡으로 연평균 순수익 월 5천 벌고있는 대리, UNIST 최우수등급 졸업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