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4
명
닫기
팔로잉
74
명
세린
이상과 현실의 괴리감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상
팔로우
닝닝하고 밍밍한
사실 나는, 나를 모두 소진할 때까지 사력을 다해 쓰고 싶었다. 그게 내가 진짜 하고 싶은 말이고, 나의 아껴둔 진심이었다. 다른 차원의 시간이 찾아올 수 있게.
팔로우
아메바 라이팅
사르트르의 배설을 기대하며 구토를 읽었다. 정기적인 배설과 비정상적인 구토 사이의 괴리가 맘에 들지 않는다. 나의 배설과 구토는 어떤 맛일지 갑자기 궁금해졌다.
팔로우
김들림
그냥 씁니다.
팔로우
차우진
케이팝, IP, 팬덤, 엔터테크를 아우르는 프론트라인 미디어, [차우진의 엔터문화연구소]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하고
후회가 특기라 사진을 찍는 사람. 경험하지 못한 과거의 향수에 빠져사는 로맨티시스트
팔로우
진해벚꽃
사람들의 삶을 글로 씁니다. 30년간 기자로 살며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시인듯, 음악인듯 그렇게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wanderer
접붙여 발화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모다름
대중음악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도헌
대중음악평론가 | 한국대중음악상(KMA) 선정위원 | 롱블랙 에디터 | 뉴스레터 제너레이트 운영 | zener1218@gmail.com
팔로우
epiphany
아이가 자라면서 조금씩 늘어나는 벽의 눈금같은, 나의 인생의 맛
팔로우
천하태평
천하태평 서비스맨입니다. 여기 오신 동안만이라도, 잠시 세상일은 잊고 즐거우시기를~~
팔로우
박하
걷고 보며 줍는 쓸 만한 것들
팔로우
가가책방
지역에서 살며 일한다는 건 누군가를 늘 기다리는 거라 오래 기다리는 일에 익숙해지는 중입니다. 드물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Guybrush
웹소설 씁니다. 갓겜의 제국 1998, 1988 레트로 게임 재벌, NBA 만렙 가드, 필력에 눈 뜬 회사원 등 / 에세이: <대기업 때려치우고 웹소설> 출간
팔로우
가나다 이군
캐나다 온타리오 주의 작은 가구 공장에서 해외 노동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댐
어설프게 살면서 느끼는 그날의 소감. 자정 무렵 씁니다.
팔로우
BeyondNietzsche
인간답게 살고싶은디오니소스적 긍정과 불복종의 찬미자
팔로우
낯선청춘
재즈를 중심으로 여러 음악을 듣고 삽니다. 듣기만 하는 것이 아쉬워서 어줍잖게 글을 씁니다. 글만 쓰는 것도 뭔가 부족해서 Radio Kiss에서 방송을 합니다.
팔로우
나의기쁨
Jazz Is The Answer...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