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Francis Lee
독일에서 오래 살면서 종교와 여행과 문화 탐방에 관심을 기울인 결과 지식으로 농사를 짓게된 사람입니다.
팔로우
서른리셋
300개 로고를 1년 만에 판매한 교사 출신 디자이너. 인생의 갈림길에서 우울해하는 당신을 위해, 이직 마스터가 현실적인 이직의 길을 알려드립니다.
팔로우
돌부처
읽고 쓰는 사람.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물고기
카페, 커피, 마케팅, 창업
팔로우
곽리자고의 세계
읽고 읽고 그러다 가끔 씀
팔로우
박철
20여년간 면접관으로 채용시즌을 맞이했습니다. 오랜 면접관 경험을 살려 취업의 첫관문인 자기소개서와 최종관문인 면접을 중심으로 취업준비생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행복한워킹맘
23년 다닌 직장을 퇴사 한지 6개월 차, 넘치는 시간과 고분분투 중인 워킹맘 입니다. 평일 한 낮의 햇빛이 이리도 아름다웠군요. 잠시 나가 볼까요?
팔로우
미리
살아가면서 느끼는 성장을 남깁니다. 운동을 좋아하고, 평생 글 쓰고 그림 그리는 취미 가지는게 꿈인 사람.
팔로우
파란카피
중견기업 홍보실장으로서 삶과 부동산 이야기를 담아 갈 파란카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작은콩
희소병 환자로 살아가며, 느리지만 꾸준한 삶의 기록을 글과 그림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아픈 몸과 마음을 어루만지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산만언니
제 이야기를 씁니다. 비혼주의자 입니다. <당분간 참사피해자 관련 인터뷰 안 합니다>
팔로우
김소연
슬픈 드라마를 보면 이런 비현실적인 슬픔이 어딨나 투덜대다가도 그 주인공 보단 내가 덜 슬프겠구나 생각이 드는 것처럼 슬플땐 더 슬픈 걸 찾게 된다. 사랑이 사랑으로 잊혀지 듯.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츄르
소박하지만 근사하고자 발버둥치며, 지금 여기 현재의 삶에 충실한 사람. 구옥 빌라를 사서 내 멋대로 꾸미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식전달자 정경수
<시간의 농도>, <계획 세우기 최소원칙>,<휴식, 노는 게 아니라 쉬는 것이다>,<문서작성 최소원칙> 등을 썼습니다. 일과 공부 효율을 높이는 원칙과 방법을 정리합니다.
팔로우
김준정
글 쓰는 산악인. 장을 봐서 요리하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백지성
만혼, 재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글을 썼습니다. 오랜 세월 좌충우돌 외롭게 살아오다 50에 결혼하며 느낀, 중년의 결혼과 삶, 행복에 대한 생각들을 나누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Toriteller 토리텔러
[경제 커뮤니케이터] 경제 초보를 위한 글과 책을 씁니다. '이렇게 몰라도 될까?', '어떻게 경제 공부를 하지?' 이런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팔로우
생산적독서가
생산적인 투자와 생산자적인 독서를 하는 사람입니다. 글, 읽기 좋아하고, 쓰기도 좋아하며 독서를 통하여 투자도 잘 하고픈 욕심쟁이 입니다.
팔로우
일잘러 장피엠
"인간은 목표가 있는 한 길을 잃는다." 개인과 커리어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노코드 크리에이터 일잘러 장피엠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