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7
명
닫기
팔로잉
47
명
킬번댁
삼대가 함께하는 여행에서 책임자이자 짐꾼 그리고 노예. 언제나 탈 집구석을 외치는 개인주의 여행자.
팔로우
박경화
박경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담을
개인적 겸손함(personal humility)과 전문가적 의지(professional will)가 역설적 융합된 리더! ㅇ 나의 단어 : 무한 감사 - 무한 신념 -무한 반복
팔로우
Lohengrin
항공사 홍보실에서만 35년 근무하고 2024년 10월말로 정년퇴직 했습니다. 숨 쉬는 숨결 하나, 느껴지는 공기 한 줌까지도 매일 글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블루웨일
행복
팔로우
김정연
환영합니다. 초등학교 교실에서 22년을 보냈습니다. 교육이 사회와 연결되기를 희망하며 교실 속 이야기, 교실에서 바라보는 사회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팔로우
서소 씨
이야기꾼 서소 씨.
팔로우
손은경
공기, 피구, 펌프, 수험생활, 헬스, 글쓰기, 티칭, 독서. 역사상 제대로 미쳐있던 것.
팔로우
Chloe
나의 작은 세계가 넓어지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여성, 환경, 문화, 스위스 생활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스윗터틀
여행하고 그림그리는 사회교사입니다.
팔로우
문태규
문태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작가
에세이 [진짜좋은거] 저자 ; ozagga 오작가의 브런치입니다. _유튜브 채널도 방문해주세요~
팔로우
미쓰한
쓰는 것 만으로 해소되는 감정이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겜노인
평생 게임만 하다가 늙을 대로 늙어버린 겜노인. 하지만 게임만큼은 버릴 수 없다! 고전, 신작, 똥겜 가리지 않고 찍먹해봅니다. 그리고 차근차근 질긴 소감 남겨봅니다.
팔로우
강현숙
산다는거 힘들 때 많아요. 하지만 좋은날들도 많더라구요. 힘들고, 아프고, 행복했던 순간들을 함께 견디고 나누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안효원
맛있는 사람 따뜻한 이야기 아파서 시골에 왔습니다
팔로우
한담
한담(汗談)을 나누다. 말을 꿈꾸는 당나귀.
팔로우
영감
기억 속에 살아 남은 생각들, 겪은 일들을 글을 통해 나눕니다. 가치있는 충언과 쓸데없는 잔소리 사이에서 줄을 타겠지요. 읽는 이가 헤아립니다.
팔로우
박준택
대전에서 손바닥만한 커피숍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상을 소재 삼아 편안하고 코믹하게 쓰되, 그 안에 감동과 교훈을 담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앙 관련 글도 종종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이리 Aire
월급쟁이가 강남아파트 투자로 70억대 자산가가 되어 2019년 만38세에 조기은퇴를 했습니다. 현재 미국 뉴욕 맨하탄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