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ewNewyorker Mar 16. 2021

뉴욕엔 뉴저지 캠핑을 즐기자(2)

뉴욕과 뉴저지 인근에서 즐기는 캠핑



지난 시간에 이어 뉴욕, 뉴저지 일대 캠핑 명소를 소개하고자 한다. 코로나 19 시대가 서서히 종식되면서 많은 시민들이 야외로 눈을 돌리고 있다. 

물론 지금도 수천 명 수준의 확진자는 우려스럽지만 조심스럽게 여행을 준비하는 인구도 늘고 있다. 이번에는 뉴욕시에서 3시간 이내에 접근이 가능하면서 다양한 부대시설을 두고 있는 캠핑 명소를 소개할까 한다. 따뜻한 바람이 다가오는 지금. 천천히 미래를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트레일러 캠핑의 최적지 젤리 스톤 파크 캠핑 리조트 


만약 트레일러를 가지고 캠핑을 하고 싶은데 트레일러가 없다면? 젤리 스톤 파크가 모든 것을 대신해 줄 수 있다. 솔직히 버겐카운티에서는 접근성 면에서는 정말 가장 나쁜 곳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곳이다. 물론 캠핑을 즐기고 싶은 모두가 자연 속에서 인공 구조물을 버리고 즐기고 싶어 하지는 않을 것이다. 바로 이러한 가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이 젤리 스톤 파크 캠핑 리조트이다.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지금껏 소개한 캠핑장이 주립공원 내 시설로 존재한다면 이곳은 리조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편의시설을 자랑한다. 자신의 트레일러를 가지고 와 이용할 수 있는 트레일러 전용 캠핑장을 비롯해 오두막을 렌트할 수도 있기 때문에 다양한 방식의 캠핑 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캠핑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물놀이! 리조트답게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편의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한 곳에서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기 베라 캐릭터쇼도 만나볼 수 있어 가족 모두가 즐기는 캠핑 장소로는 분명 한 번쯤 고려해볼 만한 곳이다. 



주소: 49 Beal Rd, Elmer, NJ 08318

전화: (856) 451-7479

홈페이지: abcamping.com




식스 플래그와 완벽한 하모니 팁 탐 캠핑 리조트 


캠핑도 좋지만 하루 만에 너무 지루해 견딜 수 없을 때 고작 12마일만 가면 세계적인 롤러코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면? 게다가 할인 티켓까지 받아볼 수 있다면? 팁 탐 캠핑 리조트는 바로 이러한 고민을 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이다. 지역적으로 저지 쇼어와 식스 플레그 중간에 위치해 저지 쇼어에서 바닷가를 즐기고 싶다면 20여 마일만 동쪽으로! 만약 신나는 놀이기구를 즐기고 싶다면 고작 12마일 서쪽으로 가면 식스 플래그를 만날 수 있는 환상적인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다. 



물론 지금까지 소개한 캠핑장에 비하면 규모면에서는 다소 작다고 할 수 있지만, 카라반이나 RV, 텐트 야영장과 캐빈형 야영장 등 다양한 방법의 야영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게다가 리조트로 명명한 것에서 볼 수 있듯이 자체적인 야외 수영장도 겸비하고 있어 야영을 원하는 시민들이라면 반드시 고려해 볼 만한 선택지이다. 위치적으로는 버겐카운티에서 가장 접근성이 높은 지역으로 만약 가족들이 원하는 곳이 모두 다르면 반드시 고려해 볼만한 캠핑장이다. 최대 단점은 성수기에 자리 잡기가 어려울 수 있다는 점. 반드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하지 않으면 성수기에는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먼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기를 추천한다. 

주소: 301 Brewers Bridge Rd, Jackson, NJ 08527

전화: (732) 363-4036

홈페이지: https://tiptam.com/




Nyandnj.com에 오시면 더욱 많은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포르셰 다운 타이칸 포르셰의 미래를 보여주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