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쿠바댁 린다
휴가로 간 쿠바에서 꽁꽁 숨어있던 반쪽을 우연히 만나 모든걸 버리고 쿠바에서 내 사랑과 알콩달콩 살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이제는 한국에서 드라마틱한 삶을 살아갑니다. 그와 함께.
팔로우
최지미
책 <더 이상 웃어주지 않기로 했다>를 썼습니다. 여성들의 쾌적하고 자유로운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김또각
서른은 넘긴, 웃기는 언니
팔로우
꾸바
여행,고양이,맥주를 좋아하는 벌써 17년차 외국계 리테일 회사 인사팀 매니저입니다. 많은 면접자를 만나면서 취업, 회사생활에 도움이 되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팔로우
권미림
"사랑할 수 없는 것을 사랑하라. 용서할 수 없는 것을 용서하라. 변명하지 말고, 가장 낮은 곳에서 섬겨라."
팔로우
헤일리 Hailey
자칭 멜버니언. 이 곳 멜번은 아직까지 질리지 않는 도시.
팔로우
도서출판 천그루숲
책으로 일구는 지혜의 숲, 천그루숲 출판사입니다:)
팔로우
릴리
자유로운 영혼으로 살아가기, 스스로 선택하고 자기답게 행복하기, 남편과 둘이 재미있고 따뜻하게 살아가는 일상과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에서 느꼈던 생각들을 글로 써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중적인 성우 씨
보통의, 보잘것없어도, 보물 같은 일상을 씁니다. 생각했던, 생각지도 못한, 생각해야 할 고민을 씁니다.
팔로우
도치도치상
2008~2018년은 뉴욕, 2018~지금은 서울. 등단을 꿈꾸는 작가.
팔로우
달하달하
유럽에 살고있는 11년차 외국인. 빨간 머리의 남편과 아들 딸을 키우며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 나의 소소한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기를 소망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안건
인간에게 가장 관심이 많아 MIT에서 뇌와 인공지능을 공부합니다. 뇌과학과 인공지능 그리고 글쓰기라는 툴로 인간을 이해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미지 황
개개인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찾아주는 이미지에이터
팔로우
양재희
서울, 상하이, 보스턴, 워싱턴을 거치며 일하고 공부하고 생활중입니다. 역사, 법, 행정 등을 잡다하게 공부하고 금융 일을 했으며 현재는 국제기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워홀러 류 씨
내게 뭐 하는 이냐고 물으신다면 그저 '백수'라며 웃지요. 인생은 셀프. 국제백수의 인생표류기. 일본/호주/독일/대만에서 4개국 워킹홀리데이, 지금은 정년 퇴직한 舊프로워홀러.
팔로우
세영
아이를 키우며 진짜 나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아이를 통해 나도 모르던 나를 발견하는 기쁨과 놀라움보다는 낯설음을 느낍니다. 그래서 나를 더 알아가고 보듬어주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바람부는날
미술교사, 싱어송라이터
팔로우
에코
세상의 에코
팔로우
바다기린
결혼 후 부모님을 더 사랑하고 남편을 더 이해하게 된 결혼수혜자의 관계탐구서
팔로우
뉴질랜드 외국인
뉴질랜드에 사는 한국인 디자이너. 디자인을 하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그리고 트램핑을 합니다. 웹사이트: korean.jinhee.net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