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1
명
닫기
팔로잉
41
명
달보
사유를 통해 삶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마음에 고요한 평온이 스며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최동석
인간은 더 이상 자원이 아니라는 신념을 가진 경영학도입니다. 인간을 자원으로 간주하여 더 많은 성과를 내려고 하면 오히려 생산성과 창의성이 떨어집니다.
팔로우
김영
고양이와 상호 입양으로 동거를 시작한 생명체입니다. 시선을 작고 부드러운 털 뭉치에 기대어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토미융합소
태양이 빛나는 이유는 내부에서 끊임없이 융합하기 때문 (feat. 회고, 일기, 감상)
팔로우
인내 INAE
자주 잃어버려서, 잃고 싶지 않아서, 잊고 싶지 않아서, 그래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임용
평범한 직장인. 그리고 사회적 가치와 기업의 이익을 함께 추구하고, 디자인하는 기획자. 취업, 사회적기업과 사업, 세상에 관심이 많습니다. mail0@naver.com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카시모프
별들 사이를 나는 방랑자. SF보다 더 SF같은 현실을 사는 자
팔로우
두통
종종 울컥여행자. 자주 영화연애자. 그리고, 먹보.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도영
[교도소에 들어가는 중입니다] 22년 출간 [룸 2.58] 23년 출간 [은둔주의자] 24년 출간 [아빠와 크레파스] 예정 [Q에 대하여] 예정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예정
팔로우
이덕희
공기, 음식, 물, 일상생활 용품 등을 통한 수많은 합성화학물질들에 대한 만성노출이 어떻게 사람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여에스더
안녕하세요. 여에스더 박사입니다.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일요작가
퇴근과 출근 사이에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COSMO
매일, 조금씩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대삶
소설가. 삼십 대 초반, 프리랜서, 결혼 신중론자, 1남 1녀 중 막내딸, 기르고 있는 동물 없음
팔로우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얼떨결정
자살유가족으로 살아가는 날들과 그 일을 잊고 살아가는 순간들에 대해 남깁니다. 사랑하는 것들에 대해 쓰고, 대체로 그냥 태어났으니 살아갑니다.
팔로우
광호
동료지원인, 불안(정)노동자, 우울노동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