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ynda 린다 Aug 24. 2020

없는 일을 만들어보자

경단녀 말고 나는 내 길을 갈라요

사무직 미생의 한계는 실전에 투입되기 전까지 실전 역량을 설명할 길이 없다는 점이다. 그 역량을 확장시키는 일 역시 실전에서 가능하다. 하얀 무지의 화면에서는 도통 담아낼 수가 없다. 그게 요근래 내가 느낀 나의 역량의 한계다.


부품화된 월급쟁이의 태생적 한계라고 울고 있기에는 내 감춰진 가능성이 아깝기에 나는 새로운 도전을 하기로 했다. 그것은 무상 일자리 구하기- 내가 성장할 수 있을만한 프로젝트에서 돈을 받지않고 일하면서 나의 길에 대한 숙고나 브라우징을 시도해보기로 한 것.


그동안 남편 다음으로 존경해 마지않던 어떤 분에게 나를 제안하기로 한다. 이런 제안을 숱하게 받았을 그 분에게는 히든카드로 노패이 서비스를 전달하려고 한다. 전에 속세의 것과는 조금 차별화된, 아니 단순화한 나의 소개를 적어보았다. 잘 생각이 나지 않지만, 현업의 어딘가에서는 자리값을 하던 나를 믿고 한번 던져보자.


*제목 : 애 딸린 미생, 일을 구합니다.


*요약 : 애 딸린 미생, 세상편리했던 월급쟁이에서 세상빡센 제 이름 석자로 태어나는 중입니다- 일을 구합니다. 남도 돕고 나도 도울 일, 패이 없이 함께 하고 싶습니다.


*목적 :

비즈니스를 돕고, 저 역시 함께 통찰하고 성장할 일을 구합니다! 인력수급이 필요한 프로젝트 업무를 도우면서 배우고 싶습니다. 패이는 필요없습니다. 대신 현업 경험과 스킬을 패이로 받고자 합니다. 일주일에 1-2일 오프라인 미팅도 가능합니다-


*역량 (보유한 혹은 탐하는) :

#프로젝트 퍼실리테이팅 #브랜드 마케팅 #프로젝트 기획 실행

#이해하기쉬운 글쓰기 첨삭 #정리의기술 #컨텐츠 제작

#데이터 분석 #시장조사 #최적화

#애드혹챌린지 혹은 #문제해결능력


*지금 하고 있는 일 :

1. 마케팅/프로젝트 퍼실리테이팅/커뮤니케이션/스몰비즈니스코칭 중심의 개인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2. 디자인기획/컨텐츠기획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3.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13개월)


*흔한 프로필 :

요거슨 개인 이력서 요약본이라 스킵


내가 할만한 단기 일감이 있을란지는 모르겠다만, 당장 이렇게 컴퓨터만 보고있을 순 없기에 행동하기로 했다. 하, 도전해야지 암-


나같은 소심녀는 아니면말고 의 마인드가 필요하다. 후회와 고민은 나중에 일단은 행동! 아자아자-


나도 늦지 않았!! 화이팅- 송숙님 라디오 @twitter


매거진의 이전글 출근안하는 엄마에게도 이모님이 필요한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