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ynn Jan 14. 2017

삶을 손에 쥐어보다

어릴땐 열정이 앞선다

더 높은 것을 보고 더 환호하려 달린다


무언가를 잃어보고

어떤것에 지쳐보고

내 자신이 아프고 흔들릴때

비로소

사람들은 찾는다

최미경 그림


내 삶

내가 좋아하는 것

내 건강

나의 온전한 행복


끊임없이 길고 긴 삶을 내가 만들었는데

돌아보면

무언가 남의 혀 속 욕망 위를 달리다가

지쳐버린, 어느날

뒤늦다고 생각되는, 어느날

내 삶을 정면으로 바라본다


'나', 내 삶, 내 사람, 내 행복

사실은 늘 내가 가지고 있었는데

내 것이 아니었던 것들

온전히 시간시간 내 것으로 채우고 싶어진다

어떤 절망이 지나간 뒤에야...

최미경


그래도 되찾은 그 삶을 응원하고 싶다

작가의 이전글 넘어지고싶을때 끝까지 걸어가는 용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