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ynn Apr 28. 2017

작은 마음의 균열에 흔들리다

내가 당신을 흔들었는지

당신이 나를 흔들었는지

그날

인사할 때 조차 알지 못했다

예쁘다고 말할때도

사랑했었다고 말할때도

그냥 웃고 있었다


깊은밤

작은 바람소리에 흔들리며

울고 있었다

외로워서가 아니야

단지

길을 잃어서야


한참 걷고 있던 길이

길이 맞는지

내가 어느 뭍으로 올라가 숨을 쉬어야 하는지

잊어버린

개구리처럼

숨만 할딱이고 있다

작가의 이전글 향기입은 기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