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ynn Jan 28. 2023

나에게 사랑이란

어이 없게도

이제야 깨달았다

그 날

그 헤어짐 이후

너만이 칼라로 변했고 내 주변은 흑백이 되었다

매일 같은량의 숨을 쉬는데

아무것도 의미가 없고 재미가 없어졌다


누군가가 나를 지지해주고

예뻐해주고

안아주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는 걸

그 말없는 안아줌이

내가 다시 일어나서 세상으로 걸어갈 힘이 생긴다는걸

그게

사랑이란걸


너 떠나고

깨달았다

비타민이 아니라

살아가기위한 충전기였다


사랑은

내 충전기를 만나는 일

작가의 이전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