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ynn Mar 19. 2023

다시 사랑할 때까지

네가 나를 떠났다고 해서

내 가치가 사라진 건 아니다

거울 앞에 서서

구석구석 살펴본다

나는 아직 젊고

나는 아직 아름답다

나는 아직도 깨어있고

내 심장은 살아있다

다시 나는

사랑할 수 있다


너와의 인연이 거기까지였을 뿐

나는 괜찮다

살다 보

또 다른 인연이 살포시 찾아올 것이다

안개 낀 길 위에 홀로 우뚝 서서 피어있는 매화꽃처럼

누군가

어느

그 앞에 멈춰 설 것이다

작가의 이전글 행복한 오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